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공황에 대한 지식이 늘었다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92
  • 2025-09-10 06:55:05
														

7fed8077b28768f23eefe9b443d07c3e6b195ae7e868b3b9540ef2891474ca1f5807986fb196038a06fd0cd72705bd33606a29415e71d80e6bf964dc1f3580a58154a15d973e9dd73c96ceb77c


어제 막 뛰쳐나가고싶고 헤드셋 던지고 소리치고 싶은데

그러질 못해서 심장이 조이고 아파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거든

어지러워서 시야도 뿌옇고

딱 한 20분인가 30분 그러다가 풀렸는데 이런게 공황인가

뭔가 처음 겪어본 기분이라서 생소했음

참을만 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게 맨날 오는 애들은 좀 힘들겠다 싶네...




토끼쟝 2025.09.10 06:56:24
꽃과봄 지금은 괜찮아 평소에 가끔 찾아오던 우울이 엄청 쌓였던거야 2025.09.10 06:57:02
생각사슬 씨게온수준인데 이정도면 2025.09.10 06:57:24
토끼쟝 다행이네.. 앞으로는 행복만 쌓이면 좋겠다 2025.09.10 06:57:26
꽃과봄 아하 2025.09.10 06:57:43
꽃과봄 @토끼쟝 우울한건 무섭고 싫지 그러면 좋겠지만 항상 그럴 순 없으니까 마음 잡아야지 2025.09.10 06:5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864 바이브 3.0트래커 페어링까지 했는데 저 바닥밑에 보이는데? 2 ㅇㅇ 211.115 2025-09-10 0
5007863 화성 생물체랑 UFO까지 2 달달밤 2025-09-10 0
5007862 음... ㅇㅇ 2025-09-10 0
5007861 자러가께 2 모해자니 2025-09-10 0
5007860 술게임 음교회같은거 안해? 6 빗피 2025-09-10 0
5007859 방명록에 도킹 받을 수 있는거구나 8 농코 2025-09-10 0
5007858 과몰입이 전역한 남사친이상 브음주 하러 간다는데 어카죠 ㅠㅠ 1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857 보지한번쑤실때마다배란하는음탕고닉와보셈 11 포키트리 2025-09-10 0
5007856 우흥 집가서 스팸구워야지 5 칸터 2025-09-10 0
5007855 근데 9월에 이 날씨가 맞나 1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854 화성에서 유기물(똥)으로 추정되는것을 발견했다는데요 3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853 얘 다시 꺼내서 쓸까요 8 MUSECA 2025-09-10 0
5007852 오늘도 귀엽다는 말 잔뜩 들었다 4 ZasMint 2025-09-10 0
5007851 병신같은 스팀vr 3 비엔이 2025-09-10 0
5007850 하 할거존나많은데 4 _법사_ 2025-09-10 0
5007849 아너무할게만아서일단누엇어 1 꺄하핳 2025-09-10 0
5007848 밤에는 제법 쌀쌀하네 이젠 3 ㅇㅇ 2025-09-10 0
5007847 누가한번쑤실때마다절정하는허접뷰지임 5 보추 2025-09-10 0
5007846 편하게 부를사람 잇으면 좋겟다 16 파체 2025-09-10 0
5007845 . 3 하찜 2025-09-10 0
5007844 음교회 열어주셈ㅋ 6 ㅇㅇ 2025-09-10 0
5007843 학생이 런쳣어 13 물탄커피 2025-09-10 0
5007842 오늘은 병원가야되서 브챗못해 2 끼리 2025-09-10 0
5007841 보쌈 시켯음ㅁ ㅇㅇ 2025-09-10 0
5007840 브붕아 잘자 사랑해 10 ㅇㅇ 2025-09-10 0
5007839 밥먹었더니 잠깸 6 ㅇㅇ 2025-09-10 0
5007838 화성 생물 얘기 들을때마다 어둠의 숲 가설 생각남 7 잔물결 2025-09-10 0
5007837 읏읏 2 모해자니 2025-09-10 0
5007836 벗어도 야한년은 안벗엇을때가 더 야함 8 ㅇㅇ 2025-09-10 0
5007835 짤녀는 벗어도, 야하게 찍을려고 해도 안 꼴릴듯 8 파란색맛 2025-09-10 0
5007834 방금 그거 햇는데 핑 돈다 9 ㅇㅇ 2025-09-10 0
5007833 오늘랜매라는거 꽤나재밌었을지도 미츄파츄 2025-09-10 0
5007832 진짜 새로 다 뜯어고친 압타 잘나온거같음 6 이초연 2025-09-10 0
5007831 나는 벗어도 별로 안야하던데 20 파체 2025-09-10 0
5007830 여긴 정말 친절하구나? 8 빗피 2025-09-10 0
5007829 울집 구앵이 자랑하고십노 1 ㅇㅇ 2025-09-10 0
5007828 이거 눈텍 100엔짜리치곤 참 준수한대 4 으애애 2025-09-10 0
5007827 거의 걸레는 걸레랑 어캐 구분되는거임 4 파체 2025-09-10 0
5007826 지듣노 4 따뚜샤 2025-09-10 0
5007825 드라이부 마치고 집왓서 혼다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