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3070따리면 모니터 fhd가야겠지
- 글쓴이
- 루블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590
- 2025-09-10 06:54:37
| ㅇㅇ1 | qhd 안써봤으면 축복임 평생 fhd 써도 불편한게 없어 223.39 | 2025.09.10 06:55:36 |
| ㅇㅇ1 | 아 다운그레이드네 화면 쭈글거리는 fhd가 보고싶냐? 역체감 좆대 223.39 | 2025.09.10 06:56:21 |
| ㅇㅇ2 | 렛츠업글 211.235 | 2025.09.10 06:57:59 |
| 리버린 | 브챗 성능때문에 고민이라면 모니터 그거 바꾸는걸로는 별 영향 없을걸 | 2025.09.10 06:58:21 |
| 루블 | 그건 아닌데 vr할때 혹사시키는데 평상시에도 모니터 qhd 혹사 시키는거땜에 | 2025.09.10 06:59:02 |
| ㅇㅇ | 채굴 하는 것도 아닌데 그 정도로는 혹사 아니라서 ㄱㅊ 어차피 수명이 있으니까 실컷 쓰면서 다음 세대 살 돈을 모으는 게 맞지 | 2025.09.10 07:00:09 |
| 리버린 | 평상시를 고려하는거라면 오히려 qhd가 3070에 더 맞는 모니터임.. | 2025.09.10 07:00:46 |
| ㅇㅇ | qhd는 혹사수준도아니긴함 - dc App | 2025.09.10 07: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