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교통사고 남
- 글쓴이
- 무서운동물1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584
- 2025-09-10 06:51:58
| 개추 | 얘는 박혓네 | 2025.09.10 06:52:43 |
| ㅇㅇ1 | 나도 똑같이 사고났음 100:0 223.39 | 2025.09.10 06:52:43 |
| 양띠 | 아무리 살살 박혔다고 해도 일단 병원가서 풀코스 받아봐 | 2025.09.10 06:52:52 |
| 잘못 | 신기해 | 2025.09.10 06:53:02 |
| ㅇㅇ1 | 대인도 접수해서 합의금으로 퀘프로삿음 223.39 | 2025.09.10 06:53:07 |
| 무서운동물1 | 앞빵 당함 | 2025.09.10 06:53:08 |
| 무서운동물1 | 안그래도 100:0에 대인 담당자 연락왔어! 엄청 빠르더라 | 2025.09.10 06:53:28 |
| ㅇㅇ | 바로뒷목잡고보험사불러 | 2025.09.10 06:53:51 |
| 무서운동물1 | 반차내고 병원 다녀오긴 할려구... 중요한 날 앞두고 아플 순 없지! | 2025.09.10 06:53:53 |
| 무서운동물1 | 내게 이런 일도 일어나다니 신기해 | 2025.09.10 06:54:09 |
| 무서운동물1 | 크락션에 대가리 박기 | 2025.09.10 06:54:16 |
| ㅇㅇ1 | 한달은 물치 꾸준히 받으셈 나는 좀 세게 박혀서 고생좀 했음 223.39 | 2025.09.10 06:54:40 |
| MUSECA | 아니 어떻게 가만히있는거에 와서 박았대 걔는 | 2025.09.10 06:55:06 |
| 무서운동물1 | 고생 많았구나.. 조언 고마워!!! | 2025.09.10 06:55:22 |
| 나룻 | 쪽쪽빠라머거버리자..!! | 2025.09.10 06:55:38 |
| ㅇㅇ1 | 너도 한숨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삐그덕 거릴건데 힘내라.. 223.39 | 2025.09.10 06:58:05 |
| 무서운동물1 | 비어있는 주차장 들어갈려고 후진했다가 우리 못보고 박은거 같더라고 ㅋㅋ... | 2025.09.10 06:58:46 |
| 무서운동물1 | 아픈 내가 간다!!!! | 2025.09.10 06:58:56 |
| 무서운동물1 | ㅎㄷㄷ 내일 일나서 봐야겠다 아프면 병원 바로 튀어가야지 | 2025.09.10 06:59:18 |
| 꽃무니벽지감성 | 퀘프로 샀다고 하니까 광고로 퀘프로 띄워주네 ㅋㅋㅋㅋ | 2025.09.10 07: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