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꼴리는아바타와 노꼴아바타의 차이가 몰까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74
  • 2025-09-10 06:48:35
														

3baf9d74b5806df637ee86f84780716eaff8e18f820589679c503775bdfedec1aa3e514c40e5e6

표정?? 복장??
가슴크기는 아니었음..제가 100해봤는데 벗겨도 노꼴에 그냥 백숙이였음..

음
양띠 고추가 반응하나 안 하나 2025.09.10 06:48:48
엘팡 그러니간 그걸 결정하는 차이 2025.09.10 06:49:06
ㅇㅇ 쉐이더차이 2025.09.10 06:49:08
ㅇㅇ1 갠적으로 테두리 넣는거도 차이좀 있는듯 211.235 2025.09.10 06:49:13
꽃무니벽지감성 ㅇㄱㄹㅇ ㅋㅋ 2025.09.10 06:49:16
엘팡 쉐이더도 꼴리는 쉐이더가있어? 2025.09.10 06:49:46
엘팡 테두리도 잇어야하는구나 2025.09.10 06:49:57
ㅇㅇ @엘팡 같은 아바타라도 쉐이더 수치 바꾸면 차이 많이 나 아바타도 거의 다 같은 거 쓰고 텍스쳐도 요새는 거의 다 사서 쓰는데 누군 꼴리고 안 꼴리고의 차이는 쉐이더 차이라고 생각해 2025.09.10 06:50:44
엘팡 @ㅇㅇ 고인물의영역이엿구나 2025.09.10 06:51:32
ㅇㅇ 맷캡과 쉐이더 - dc App 2025.09.10 06:53:36
엘팡 쉐이더 차이가크구나 2025.09.10 06:58:49
ㅇㅇ @엘팡 아무래도 현싷사진도 빛받음같은게잇고없고차이가크니 - dc App 2025.09.10 07:00:00
리즈_ 나는 쉐이더도 중요하지만 약간 딱 보였을때 상상하게 되는 그런 표정이나 복장 장소 조명 이런게 좀 복합적이라구 봐 꼴리는 아바타도 꼴리는 상황이어야 꼴리는거지 머 2025.09.10 07:02:23
엘팡 오 그러네 장소 조명도 한몫하겟구마 2025.09.10 07:0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199 kfc통다리 하나만 시킬래 앞으로 ㅇㄴ 2025-09-11 0
5010198 오늘 브챗 좀많이 알찼다 6 _법사_ 2025-09-11 0
5010197 애플워치 마지막 선택지 4 버텨 2025-09-11 0
5010196 장자 5 기타 2025-09-11 0
5010195 심박수 넣은친구 있는데 11 달달밤 2025-09-11 0
5010194 새벽밤이 너무 차다 15 ㅇㅇ 2025-09-11 0
5010193 난 심박수 에셋 절대 안넣을듯 11 꽃한송이 2025-09-11 0
5010192 혹시 곤충 아바타도 있냐 4 글링이 2025-09-11 0
5010191 새침떼기 우리 공주님은 대체 누구임 9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190 랜매가면 이내황혼전 공대도 매칭시켜줌 ? 2 ㅇㅇ 2025-09-11 0
5010189 걍배빵개때리고싶내 3 기타 2025-09-11 0
5010188 섹스해야지 14 샘플카린 2025-09-11 0
5010187 참나.. 2 달달밤 2025-09-11 0
5010186 사 랑 한 다 최 강 한 화 7 Schneider_Pyh 2025-09-11 0
5010185 누가아직도퇴근못한사축이지 21 신뢰에요 2025-09-11 0
5010184 혹시 동물 아바타 애호가 있어? 5 글링이 2025-09-11 0
5010183 교촌 순살 중량 내가 줄인거아니야 10 방방가햄토리 2025-09-11 0
5010182 마오사랑단 3 끼리 2025-09-11 0
5010181 껴안고싶네 7 기타 2025-09-11 0
5010180 이쁜이들아 내 압타2개중에 하나 골라주라 13 아스피 2025-09-11 0
5010179 딸배나할까 1 우웅 2025-09-11 0
5010178 어떻게 쇼콜라를 예쁘게 깎을 수 있을지 7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177 당직이라고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176 근데 kfc 왜 지금시킴...? 13 아스피 2025-09-11 0
5010175 브얄에서 껴안을 때 심박수 재봐야지 ㅇㅇ 4 기타 2025-09-11 0
5010174 와 치킨올데이 미쳤나 대기번호 30개나 밀려잇음 1 ㅇㅇ 2025-09-11 0
5010173 공부를 하는데 왜 졸린것이냐... 3 ㅇㅇ 106.102 2025-09-11 0
5010172 걍 굴머야지 9 눈바로 2025-09-11 0
5010171 헤헤.... 2 존나나 2025-09-11 0
5010170 브챗을 해야해 말아야해 4 Schneider_Pyh 2025-09-11 0
5010169 교촌치킨 순살 중량 줄였대 12 방방가햄토리 2025-09-11 0
5010168 심박수 재주는 거 개싱기 기타 2025-09-11 0
5010167 브알도 자격증 추가해다오 16 Senyan 2025-09-11 0
5010166 워치끼고 코코이하면 벌어지는일 이거임 8 아스피 2025-09-11 0
5010165 근데 워치끼고 코코이하면 어케됨 7 기타 2025-09-11 0
5010164 야구 이놈들아 니들이 팀이냐고 2 무료로해줌 2025-09-11 0
5010163 오늘 브챗은 하루만 미루는걸로~ 2 빗망울 2025-09-11 0
5010162 애기 낮쟘자구 인낫서요 8 탸리루 2025-09-11 0
5010161 오늘 왜케 힘이나나 싶더니 니년들 안봐서 그런듯 14 Schneider_Pyh 2025-09-11 0
5010160 배민은 치킨 나이트 적용되나 7 눈바로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