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공황은 어떤 느낌임?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562
  • 2025-09-10 06:41:44
														

7ce4827ebd8b6df239ede9e34585766cb141c5a555240ae28a90fa2ec4f604b235dc1acaea9a6515bcf7ee0fb739092f10d71b6e2819d54c945ffcde67ab405e1d6787ee9453f6b00a8c948f0ad6fa9c28fd19d7e0


식은 땀나고 가슴이 옥죄는 듯 하고 막 그런건가


왜나만 우우우.. 집가고싶어 하는 느낌 2025.09.10 06:42:13
OculusQuest 난 세상 모든소리가 나에게 화내는것처럼 들렸었어 2025.09.10 06:42:13
양띠 심장이 답답하고 안절부절하고 쓰러질거같은기분 2025.09.10 06:43:50
ㅇㅇ 소리가울리고 모든사람들이 날보는거같고 식은땀나고 토할거강음 - dc App 2025.09.10 06:43:59
개물렁 그냥 정신력이 계속 깎여나가는 느낌 어디 앉아서 눈감고 귀막고 있지 않으면 너무 힘들었어 2025.09.10 06:44:39
엘팡 다들겪어봤네 ㄷㄷ.. 2025.09.10 06:46:06
꽃과봄 음....잘 모르겠는 느낌 2025.09.10 06:46:58
꽃과봄 어렵네 강도가 엄청 센가 2025.09.10 06:47:21
꽃과봄 그런거라면 겪어본 적 있는데 2025.09.10 06:47:30
꽃과봄 약간 이건 사람들이 보고있는 순간에서의 느낌인가보구나 2025.09.10 06:47:52
ㅇㅇ1 조별과제 발표하는 기분이래 상시로 211.235 2025.09.10 06:48:47
꽃과봄 뭔가 어렵네 힘들다 까지는 이해할 수 있겠는데 확실히 2025.09.10 06:49:03
꽃과봄 그러게 은근 많구나 2025.09.10 06:49:14
삼중하나 라쿤 치워 2025.09.10 06:50:33
엘팡 죽을게 2025.09.10 06:50:53
꽃과봄 발표를 잘했어가지고 사람들이 다 나를 쳐다본다는 느낌에서는 잘 모르겠는데, 윗댓 중에서 전부 나한테 화내는 것 같다 라고 적은 걸 볼 때 세상 모든게 날 꽉 압박하면서 견디기 힘들 것 같다 라는 느낌이 공황인가보네 그게 심박 증가나 식은땀 등으로 나오는거고 2025.09.10 06:51:00
꽃과봄 싫어 2025.09.10 06:51:05
삼중하나 @꽃과봄 너는 오늘부터 인류의 적. 2025.09.10 06:51:25
OculusQuest @꽃과봄 세상이 나를 공격한다는 느낌이야.. 2025.09.10 06:57: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7011 여자애들 귀여워를 ㄱㅇㅇ 라고 말 안하면 좋겠네... 16 삼중하나 2025-09-10 0
5007010 ㄴ코코이마렵게하는 브분이 ㅇㅇ 106.101 2025-09-10 0
5007009 교류/번개 9/10(수) 18:20 저녁 브래방씹덕노래번개 구디클 2 무료로해줌 2025-09-10 0
5007008 네이버 웹툰 보는거 지금도 좀 많은듯 4 슈거 2025-09-10 0
5007007 브배게 삿다 3 개추 2025-09-10 0
5007006 맛저해용 10 미로 2025-09-10 0
5007005 선선하니좋구나 8 snrnsepdy 2025-09-10 0
5007004 말봉호로양좆퇴근섹스출발~ 13 찐빵단 2025-09-10 0
5007003 6시 반이구나 4 미루우츠 2025-09-10 0
5007002 코코이 2 ㅇㅇ 2025-09-10 0
5007001 이거보규가 7 43 2025-09-10 3
5007000 좋아하던 네이버웹툰들 좆망함 15 ㅇㅇ 2025-09-10 0
5006999 오늘 일 너무 힘들었어 24 멜구 2025-09-10 0
5006998 요새 배달 너무 시켜먹는거같아서 고민임 9 ㅇㅇ 121.136 2025-09-10 0
5006997 저는 30년 후 유튜브 세상을 기다리고 이씀 9 천마_Desuwa 2025-09-10 0
5006996 오늘 저녁은 부리또머것슴 12 ㅇㅇ 2025-09-10 0
5006995 옛날 형광등에 들어있는 빨간색 전구는 용도가 뭐였을가 7 보라지도댕이 2025-09-10 0
5006994 씹덕노래번개나 열어볼까 8 무료로해줌 2025-09-10 0
5006993 천박한말 안하고 착한말만해야하는데 12 찐빵단 2025-09-10 0
5006992 월드만들줄알면 아바타 무덤 만들고싶음 8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0 0
5006991 맘스터치메뉴추천좀여 10 읭지수 2025-09-10 0
5006990 웹툰 쿠키값 <-- 생각보다 진짜많이나가는거같애 12 엘팡 2025-09-10 0
5006989 할게없는데 1 krskakr 2025-09-10 0
5006988 릴툰 PCSS랑 포이요미 비교식 후기 2 BandSwings 2025-09-10 1
5006987 쌕스마려우졋음 10 ㅇㅇ 2025-09-10 0
5006986 변태랑 대화 좋음 10 ㅇㅇ 2025-09-10 0
5006985 잠지 질퍽이 기름참치 2025-09-10 0
5006984 노래 불렀을때 목소리좋다는 말은 칭찬일까요 8 Arki 2025-09-10 0
5006983 어후 가기싫어 3 카페인중독환자 2025-09-10 0
5006982 친구가 사진찍어줬는데 왜이리 변태같냐 12 쇼콜라 2025-09-10 0
5006981 할거하려고 엄준식 달리고 차단먹었는데.. 8 엘팡 2025-09-10 0
5006980 용호상박 대결 4 천마_Desuwa 2025-09-10 0
5006979 브얄의 계절이 왔다 2 ㅇㅇ 2025-09-10 0
5006978 친구분이 사진 찍어줬어영 3 목티 2025-09-10 0
5006977 ERP는 Eternal Return Play라는 뜻입니다 16 ㅇㅇ 121.136 2025-09-10 0
5006976 나도 보기만 해도 꼴리는 아바타가 만들고싶다 10 달콤하우스 2025-09-10 0
5006975 고추슉슉이 << 어감좀찰짐 17 샘플카린 2025-09-10 0
5006974 심장소리 녹음 잘됐다 2 꽃과봄 2025-09-10 0
5006973 사랑싸움얘기는 언제들어도 꿀잼이네 시간살살녹노 1 ㅇㅇ 119.194 2025-09-10 0
5006972 브분이들 보면 너무 괘씸함 6 ㅇㅇ 114.201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