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공황은 어떤 느낌임?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562
- 2025-09-10 06:41:44
| 왜나만 | 우우우.. 집가고싶어 하는 느낌 | 2025.09.10 06:42:13 |
| OculusQuest | 난 세상 모든소리가 나에게 화내는것처럼 들렸었어 | 2025.09.10 06:42:13 |
| 양띠 | 심장이 답답하고 안절부절하고 쓰러질거같은기분 | 2025.09.10 06:43:50 |
| ㅇㅇ | 소리가울리고 모든사람들이 날보는거같고 식은땀나고 토할거강음 - dc App | 2025.09.10 06:43:59 |
| 개물렁 | 그냥 정신력이 계속 깎여나가는 느낌 어디 앉아서 눈감고 귀막고 있지 않으면 너무 힘들었어 | 2025.09.10 06:44:39 |
| 엘팡 | 다들겪어봤네 ㄷㄷ.. | 2025.09.10 06:46:06 |
| 꽃과봄 | 음....잘 모르겠는 느낌 | 2025.09.10 06:46:58 |
| 꽃과봄 | 어렵네 강도가 엄청 센가 | 2025.09.10 06:47:21 |
| 꽃과봄 | 그런거라면 겪어본 적 있는데 | 2025.09.10 06:47:30 |
| 꽃과봄 | 약간 이건 사람들이 보고있는 순간에서의 느낌인가보구나 | 2025.09.10 06:47:52 |
| ㅇㅇ1 | 조별과제 발표하는 기분이래 상시로 211.235 | 2025.09.10 06:48:47 |
| 꽃과봄 | 뭔가 어렵네 힘들다 까지는 이해할 수 있겠는데 확실히 | 2025.09.10 06:49:03 |
| 꽃과봄 | 그러게 은근 많구나 | 2025.09.10 06:49:14 |
| 삼중하나 | 라쿤 치워 | 2025.09.10 06:50:33 |
| 엘팡 | 죽을게 | 2025.09.10 06:50:53 |
| 꽃과봄 | 발표를 잘했어가지고 사람들이 다 나를 쳐다본다는 느낌에서는 잘 모르겠는데, 윗댓 중에서 전부 나한테 화내는 것 같다 라고 적은 걸 볼 때 세상 모든게 날 꽉 압박하면서 견디기 힘들 것 같다 라는 느낌이 공황인가보네 그게 심박 증가나 식은땀 등으로 나오는거고 | 2025.09.10 06:51:00 |
| 꽃과봄 | 싫어 | 2025.09.10 06:51:05 |
| 삼중하나 | @꽃과봄 너는 오늘부터 인류의 적. | 2025.09.10 06:51:25 |
| OculusQuest | @꽃과봄 세상이 나를 공격한다는 느낌이야.. | 2025.09.10 06:57: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