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거 노래도 괜찮은데 댓글이 너무 인상깊었음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540
- 2025-09-10 06:31:22
| ㅇㅇ | 이거 표지 때문에 거를 사람 많을 거 생각하면 아쉽긴하지 | 2025.09.10 06:38:14 |
| 꽃과봄 | 나도 표지 때문에 거를 뻔 했는데 ott리뷰보고 언젠간 보자고 생각했었음 최근 친구가 추천안해줬으면 까먹었을지도 몰라 | 2025.09.10 06:4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