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2년 반만 있으면 지금 사는 집이 풀 내소유야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259
- 2025-09-10 04:40:41
| ㅇㅇ | 자가소유자는 정말 빡세게살았네 | 2025.09.10 04:41:44 |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채강브붕이 | 2025.09.10 04:41:53 |
| 잔물결 | 자가는 진짜 고수자나 | 2025.09.10 04:41:59 |
| ㅇㅇ1 | 부자브붕머임 118.235 | 2025.09.10 04:42:46 |
| MUSECA | 초 부자 브붕 | 2025.09.10 04:43:03 |
| 울댕별 | 아이고 배아파 | 2025.09.10 04:43:22 |
| 꽃과봄 | 집에서 도와준 것도 있긴한데 | 2025.09.10 04:44:37 |
| 꽃과봄 | 내 집이란게 생각보다 많이 행복함... | 2025.09.10 04:45:10 |
| 꽃과봄 | 시골집이래 | 2025.09.10 04:45:25 |
| 꽃과봄 | 시골집이라 그리 비싸진 않슴 | 2025.09.10 04:45:33 |
| 꽃과봄 | 시골집이라 아무것도 없어 난 만족하지만 누구데려와 살 곳은 아닌 | 2025.09.10 04:45:55 |
| ㅇㅇ1 | @꽃과봄 자가가 있으면 부자라는것은 팩트인것임;; 너무 부럽다는것임;; 118.235 | 2025.09.10 04:46:05 |
| 꽃과봄 | 배아파할 것 없다이.. | 2025.09.10 04:46:06 |
| 꽃과봄 | @ㅇㅇ1(118.235) 자가가 있으면 행복하긴 해 | 2025.09.10 04:4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