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제습기 좆만한거 사니까 좀 그렇네
- 글쓴이
- 문도리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235
- 2025-09-10 04:29:36
| 안아줘용 | 제습기 켰는데 70이라고? | 2025.09.10 04:30:31 |
| Retrika | 전제습기살돈없어서에어컨을 | 2025.09.10 04:30:35 |
| 문도리 | 에어컨+제습기 같이 돌려서 그런가 | 2025.09.10 04:30:59 |
| 양띠 | 싸다고 작은거 사게되면 후회하게 되는 경우 많더라 | 2025.09.10 04:31:05 |
| 문도리 | 에어컨도 한계가 있더라 | 2025.09.10 04:31:07 |
| 문도리 | 흑흑 | 2025.09.10 04:31:21 |
| 안아줘용 | 제습기 습도 설정을 제대로 안한거 아님? | 2025.09.10 04:31:22 |
| 백약지장 | 70?? 제습기 조금만 돌려도 바로 40이하로 갈텐데 | 2025.09.10 04:31:43 |
| 문도리 | 중저가 제습기라 상세한 그렇게 설정은 없더라 | 2025.09.10 04:31:47 |
| 문도리 | 중저가 제습기라 그렇게 상세한 설정은 없더라 | 2025.09.10 04:32:06 |
| 안아줘용 | ㄹㅇ? 글쿠만 | 2025.09.10 04:3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