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붕이들은 rp 좋아함 싫어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218
- 2025-09-10 04:23:05
| ㅇㅇ | erp ㄷㄷ | 2025.09.10 04:23:30 |
| ㅇㅇ | 앞에 단어하나빠졋어요 | 2025.09.10 04:23:50 |
| 양띠 | 한국은 외국에 비해 RP에 대해 보수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긴하지 나도 좀 부끄러워서... | 2025.09.10 04:24:07 |
| 잔물결 | ㄴㄴㄴㄴㄴㄴ | 2025.09.10 04:24:14 |
| 고래토리7 | 재밌잖아 | 2025.09.10 04:24:16 |
| ㅇㅇ1 | 전부 케바케지 뭐 맥락 잘 맞고 재밌으면 좋고 1.235 | 2025.09.10 04:24:17 |
| 잔물결 | 아오 걍 롤플! | 2025.09.10 04:24:20 |
| AVI | 체감상 한국유저들은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음 | 2025.09.10 04:24:26 |
| 잔물결 | 그런 느낌인가 | 2025.09.10 04:24:29 |
| 잔물결 | 나도 잼써하긴한데 대체로 뭐임??? 하는 분위기가 | 2025.09.10 04:24:48 |
| 잔물결 | 맥락이 중요하긴 하지ㅋㅋ | 2025.09.10 04:24:57 |
| 잔물결 | 안좋아하거나 싫어하는건 아녀두 읭??? 하는 분위기 | 2025.09.10 04:25:21 |
| 꽃무니벽지감성 | 내가 맞춰주기 힘들어서 글치.. 잘못받아줘도 ㄱㅊ은거면 나도 괜찮음 | 2025.09.10 04:25:34 |
| 울댕별 | 나는 몰입력 부족해서 약간 항마력 부족하기도 하고, 내가 아닌 대상을 연기한다는게 정신력 소모가 커서 못하겠음 | 2025.09.10 04:25:35 |
|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 오늘부터 애 남편함 | 2025.09.10 04:25:52 |
| 잔물결 | 잘하지는 않아도 티키타카만 되면 좋지ㅋㅋ | 2025.09.10 04:26:22 |
| 울댕별 | 가끔 장단 맞춰주는건 재밌는듯 친구중에 약간 알피하는 친구 있는데 가끔씩 여왕님~~!! 하면서 장단 맞춰주면 좋아함 | 2025.09.10 04:26:22 |
| 잔물결 | @울댕별 아하 그런 타입은 힘들긴하겠네 | 2025.09.10 04:26:42 |
| 잔물결 | ㅁㅊ 근방님 엔딩 | 2025.09.10 04:26:55 |
| 꽃무니벽지감성 | @잔물결 그정도면 ㅇㅋ긴한듯 가끔 rp 빡시게 들고오는 애들이 좀 잘 맞춰주는걸 바라는거 같아서 | 2025.09.10 04:27:34 |
| 백약지장 | 난 안하는데 상대방이 하면 받아주긴 함 | 2025.09.10 04:28:24 |
| 잔물결 | 이해완료 | 2025.09.10 04:28:49 |
| 잔물결 | @꽃무니벽지감성 빡세게 하면서 상대가 맞춰주길 바라면서 rp하는 애들은 나도 별로여ㅋㅋ상대가 받아주면 고마운게 맞고 자기가 맞추는게 좋지 | 2025.09.10 04:2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