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목소리 좋다는 칭찬 브챗에서 처음 들어봤음
- 글쓴이
- 백약지장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207
- 2025-09-10 04:17:34
| 엘팡 | 그냥 조은데 들어볼기회가 업엇나바 | 2025.09.10 04:19:17 |
| 백약지장 | | 2025.09.10 04:19:56 |
| 파란색맛 | 목소리 좋은 고닉 메모.. - dc App | 2025.09.10 04:20:25 |
| 고래토리7 | 나도 브챗에서 첨들어봄ㅋㅋ | 2025.09.10 04:20:38 |
| 빗망울 | 용기내서 자주 들려주면 맨날 칭찬받겠네~ | 2025.09.10 04:21:14 |
| 백약지장 | ㄴㄴㄴㄴ아님 | 2025.09.10 04:21:29 |
| 백약지장 | 너두? | 2025.09.10 04:21:36 |
| 백약지장 | 묵언은 아니긴 한데 칭찬 들은건 첨이라 감동받았어 | 2025.09.10 04:21: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