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어린데 성격 좋은 애들 보면 너무 좋음
글쓴이
sisters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6197
  • 2025-09-10 04:14:01
														

78eb8071b48b6dfe3bede9e112d2716f76c0e70110d27e0c85f522053b46791ebcedc1acb2aca9af6dfedc5f

보통 나이 들면서 여러가지 겪으며 배우고

자리 잡고 경제적 심리적 안정도 갖고 그이후에

여유 생기고나서 성격 좋아지는 사람은 많이 봣는데

20대 초반같은 어린 나이에 가진건 없어도 여유를 갖고

성격 좋은 애들 보면 참 대단하다고 느낌


118

착한말 263일차

나루미 아저씨다 ! 2025.09.10 04:14:16
sisters 아직 20대임 2025.09.10 04:14:47
아침제비 착한애들 짱이야 - dc App 2025.09.10 04:14:52
ㅇㅇ 인생2회차인데들키면 사망이라 티안내는거임 - dc App 2025.09.10 04:14:54
묭뇽 2025.09.10 04:15:01
sisters ㅁㅊ 어쩐지 2025.09.10 04:15:11
sisters 요즘 같이 노는 친구가 어린데도 어른스럽게 성격 너무 좋아서 짱 좋음 2025.09.10 04:15:46
sisters 2025.09.10 04:16:02
엘팡 이거 진자 ㅇㅈ임.. 2025.09.10 04:16:38
sisters 난 그나이때 그렇게 못했었어서 더 대단하게 느껴짐 2025.09.10 04:17:13
파란색맛 사실 걱정많고 힘들고 당장 누군가에게 안겨서 울고 싶지만 이거 내 사정이나깐 참고 버티며 그냥 웃는것일수도 - dc App 2025.09.10 04:17:40
sisters ㅅㅂ 존나 안아주고 존나 강간하고 존나 덮쳐서 임신시키고 결혼해야겟다 2025.09.10 04:18:13
파란색맛 @sisters ... - dc App 2025.09.10 04:18:35
파란색맛 @sisters 2025.09.10 04:1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6375 해가 전나뜨거워 이름값 2025-09-10 0
5006374 브붕이들 왜캐 돈많은사람이많은걸까 9 ㅇㅇ 2025-09-10 0
5006373 글쓰자마자댓글5조5억개달리는고닉이누구임 15 실고밍 2025-09-10 0
5006372 고닉들 착실히 메모해가는중 12 ㅇㅇ 2025-09-10 0
5006371 이제부터 노랑봉투법에 의거하여 시위하겠습니다 1 ㅇㅇ 223.39 2025-09-10 0
5006370 햄스터 47만원이 짇짜 개웃겼는데 4 토템 2025-09-10 0
5006369 손 하루에 몇십번씩 씻어! 7 아스피 2025-09-10 0
5006368 월급받았었는데 4 ㅇㅇ 2025-09-10 0
5006367 저지금심심티비상태에요 7 료오 2025-09-10 0
5006366 남 생일땐 이모티콘하나안줘놓고 자기생일월드와달래 2 laz 2025-09-10 0
5006365 브부이들 중에 14 ㅇㅇ 2025-09-10 0
5006364 와잣다가전화듣꼬깸 1 우사뿅 2025-09-10 0
5006363 아바타 바꾼 이후로 주변이 좀 달라짐… 11 AVI 2025-09-10 0
5006362 아 교육 ㄹㅇ 왜듣는지 모르겠네 5 레레땅 2025-09-10 0
5006361 옷에서 침냄새나.. 1 참칭자 2025-09-10 0
5006360 누가 하루에 손 20번 씻는 브붕이임? 6 꽃무니벽지감성 2025-09-10 0
5006359 나도 댓글 별로 없는 반고닉임 6 ㅇㅇ 2025-09-10 0
5006358 느에엥 8 냐리 2025-09-10 0
5006357 쥐짤보니까 생각나는데 12 평일 2025-09-10 0
5006356 좋아하던 카페 컴포즈로 바뀌었네 1 ㅇㅇ 2025-09-10 0
5006355 점메추 8 ChoiKatz 2025-09-10 0
5006354 쓰담기분좋아 4 ㅇㅇ 2025-09-10 0
5006353 댓글 많이 받는 고닉들이 부러움 28 아스피 2025-09-10 0
5006352 회사 일로 정당하게 놀러가기 9 꽃과봄 2025-09-10 0
5006351 쥐 불쌍한거같음 (쥐짤잇음) 13 가무자 2025-09-10 0
5006350 왜 특정고닉만 댓글 몰빵해? 12 ㅇㅇ 2025-09-10 3
5006349 어제 쓰담번개 보니깐 주최자 엄청 바빠보이더라 10 엘팡 2025-09-10 0
5006348 한국 브붕이들은 왤케 장비가 좋음?? 3 ㅇㅇ 223.39 2025-09-10 0
5006347 아니 님드라 이거 봐주셈 15 냥이가 2025-09-10 0
5006346 인사하는거 좀 어색하네 2 양띠 2025-09-10 0
5006345 다이소 만두주물럭 2개사서 9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10 0
5006344 아가낮잠자고일어났어요 8 읭지수 2025-09-10 0
5006343 오늘응 밀린 방청소와 빨래를 해야갯어 3 레테 2025-09-10 0
5006342 오늘 쓰담번개는 없음 8 ㅁㄴㅇㄹ 2025-09-10 0
5006341 수정테이프라는 말 너무 야하네 14 토템 2025-09-10 0
5006340 지하철에서 브갤을 본다고? 2 ㅇㅇ 2025-09-10 0
5006339 최근 인방에서 브얄챗컨텐츠 히트쳣던대 그거 덕분일듯 Cobmin 2025-09-10 0
5006338 수영장간너굴잇 8 나룻 2025-09-10 0
5006337 친추는 했는데 접속시간대가 안맞아서 보질못하넹 10 엘팡 2025-09-10 0
5006336 출근하니까 이용자 알람 켜야지 ㅇㅇ 2025-09-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