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버거를 갈아서 쉐이크로 먹는건 대체 머임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135
- 2025-09-10 03:51:17
| 양띠 | 실제로 한국 방송인이 그렇게 먹은적이 있엌ㅅ죠... | 2025.09.10 03:51:53 |
| 고래토리7 | 버거셰이크ㅋㅋㅋ | 2025.09.10 03:51:54 |
| AVI | 반응이 어땠어? | 2025.09.10 03:52:06 |
| 엘팡 | 도대체 어째서.. | 2025.09.10 03:52:14 |
| AVI | | 2025.09.10 03:52:15 |
| AVI | 유튜브에서봄… | 2025.09.10 03:52:22 |
| 양띠 | @AVI 똥먹는 느낌이였대 | 2025.09.10 03:53:09 |
| AVI | @양띠 | 2025.09.10 03:5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