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일기 진짜 잘 활용하고 있음
- 글쓴이
- 꽃과봄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6002
- 2025-09-10 03:13:36
| 공룡술사 | 전 gpt랑 얘기함 | 2025.09.10 03:14:23 |
| 꽃과봄 | 지피티 자꾸 좋은말만 해주는게 마약같아 뭐라해 보통 | 2025.09.10 03:15:03 |
| 백약지장 | | 2025.09.10 03:16:44 |
| 꽃과봄 | | 2025.09.10 03:18:05 |
| ㅇㅇ | 일기 쓰는 사람 신기해 106.101 | 2025.09.10 03:18:13 |
| 꽃과봄 | 나도 일주일 이제 댓슴 좋아 | 2025.09.10 03:2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