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글카는 무조건 3팬이지?
글쓴이
츄르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59
  • 2018-09-12 02:01:48


3팬짜리 1070ti 기가바이트꺼랑 asus strix 두개도 보이는데 70이 넘네 ㄷㄷㄷㄷ 그냥 이엠텍꼬 사야하나

아이리네 저 가격이면 1080 그냥 사는게 좋지않음...? 1070TI 랑 1080이랑 파스 같은거 점수는 비슷해도 실제로 돌리면 차이 무지 큰데 2018.09.12 02:07:42
뉴릴 꼭 3팬이라고 우월한건 아님, 당장 msi만 봐도 2팬인데 발열 상당히 잘잡혀있음. / 70샤 랑 80 차이는 메모리차이가 있긴한데 내가 써보면서는 큰 차이 못느낌, 근데 가능하면 상위라인업 가는게 좋지 가격차이보고 잘 생각해봐, / 기가 , 아수스 70넘으면 싼걸로 넘어가자, 비싸네, 아니면 싼마이로 므시 70샤 아머 가도됨, 괜찮드라 2018.09.12 02:20:41
뉴릴 이엠텍 슈젯, 갠적으로 좋은선택이라고 난 생각하는데 이엠텍 가격 괜찮으면 ㄱㄱ 2018.09.12 02:22:13
boogleboogle 이노3d 이엠텍 조탁 에브가 까지는 as준수 성능준수 msi 겜성굳 as는 흠... 나머지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검색해봐...1060이상은 미니시리즈는 거르고 2018.09.12 03:08:56
유동 이노삼디 아이칠은 저속팬이지만 냉각성능 괜찮고 소음도 작음 223.62 2018.09.12 03:4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758 일반 가끔 새로운 사람도 보고싶다는 생각이듬 11 타나토스시스템 2018-09-14 0
50757 일반 키넥트 + 무브봉 LED 트래킹 후기 15 검은연 2018-09-14 10
50755 일반 vr연애의 장점 알려줌 8 ㅇㅇ 211.246 2018-09-14 0
50754 일반 님들 다이나믹본 콜라이더로 다이나믹 본 어캐막아요??? 2 ㅇㅇ 118.218 2018-09-14 0
50753 일반 립모션 쓰는 갤럼들은 부처냐? 8 엘에르엘 2018-09-14 6
50752 일반 [브린이] HTC VIVE 가 안경충도 쓸 수 있다던대 6 메디큐보이드 2018-09-14 0
50751 일반 와 여태껏 잤네 5 Luche 2018-09-14 0
50750 일반 VR에서 만나서 커플 되는게 가능..할까 2 린코 2018-09-14 0
50749 일반 오늘 모쿠리 집회인데 갈까말까 고민이네 하벤하이드 2018-09-14 0
50748 일반 아바타월드가 머하는 월드야? 8 빅huge맨 2018-09-14 0
50747 일반 하쿠=챙녀아바타인건 갤만 봐도 알수 있을거같다 2 ㅇㅇ 211.246 2018-09-14 0
50746 일반 다들 시작할때 아바타 멀루함? 10 빅huge맨 2018-09-14 0
50745 일반 님들 이거 뭐임 존나 거대해서 카메라가 안보이는거???? 8 ㅇㅇ 118.218 2018-09-14 0
50744 일반 1080 왔는데 개판이구만 7 츄르 2018-09-14 0
50743 일반 골반 고장난 아바타 풀트래킹이냐고 묻더라 2 mansu3 2018-09-14 0
50742 일반 컴 업글하면 750 남는데 얘를 어쩌지 9 빅huge맨 2018-09-14 0
50741 일반 갤보다가 괜찮은모델있길래 만들어옴 2 dd 183.96 2018-09-14 2
50740 일반 MMD Dance World 0.62 추가 업뎃 8 어흑마이갓 2018-09-14 6
50739 일반 쩌댄러들 허리 트래커 위치 어디에 놔둠? 6 ㅇㅇ 203.226 2018-09-14 0
5073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구해여? 3 vrvr 222.101 2018-09-14 0
50737 일반 주말엔 회사 바이브 다시 대여해야지 2 엘에르엘 2018-09-14 0
5073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10.70 2018-09-14 2
50735 일반 [브린이]MR / 차렷충 / 오큘러스 이게 다 무순말이애요? 9 메디큐보이드 2018-09-14 0
50734 일반 나도 오늘부터 풀바디 저댄이닷 1 ㅇㅇ 14.46 2018-09-14 0
50733 일반 ㅋㅋ 가슴 흔들리는것도 브이알로 볼때랑 컴으로 볼때 다름 2 ㅇㅇ 175.223 2018-09-14 0
50732 일반 mr로 춤추는거 가능? 1 댕타 2018-09-14 0
50731 일반 [브린이] 오늘 일본분이랑 1시간동안 대화했음 ㄷㄷ 2 메디큐보이드 2018-09-14 0
50730 일반 ㅋㅋㅋ아직 Mr쓰는놈들은 사람새끼냐ㅋㅋㅋㅋㅋㅋ 1 ㅇㅇ 39.7 2018-09-14 0
50729 일반 차렷충도 mr충한텐 쓰다듬당하긴 싫을듯 3 댕타 2018-09-14 0
50728 일반 컴사양 높아야하나.... List 2018-09-14 0
50727 일반 vr커플 좀 기분나쁘지않아? 7 꿀뚤 2018-09-14 0
50726 일반 mmd 댄스룸에서 춤 추는 연습하고 싶은데... 5 mr유저 218.153 2018-09-14 0
50725 일반 VR 체험이라도 해보고싶다... 3 레밀리아스 2018-09-14 0
50723 일반 이모트 애니메이션이 남들한테 안 보일 수도 있어요? Raimiz 2018-09-14 0
50722 일반 내가 며칠전에 망한 인생이라고 느낀게 6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09-14 2
50721 일반 차렷충 욕하는건 아닌데 2 초보자아 2018-09-14 0
50720 일반 글카 중고로 팔면 잘 팔려? 3 Ciao 2018-09-14 0
50719 일반 자기 집에서 렉걸리면 어캐 해야함??? ㅇㅇ 175.223 2018-09-14 0
50718 일반 나 특정맵에서 렉 쩌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4 린코 2018-09-14 0
50717 일반 씨발 졸지에 테러범으로 의심받음 5 베개옥슬 2018-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