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중국어 디버프가 존나 심하다 느낀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953
- 2025-09-10 02:57:24
| 양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0 02:58:38 |
| 양띠 | 외국인들이 한국어 쓸때는 평소랑 다른 목소리로 하게 되더라 | 2025.09.10 02:59:07 |
| 엘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들 한국어하는거 너무귀여움.. | 2025.09.10 02:59:19 |
| ㅇㅇ | 어제춤추는데중국인여자애가 헬로 옆에 자리 잇을까요 땡큐하는데 개귀엽긴하더라 | 2025.09.10 03: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