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사랑니 뽑는거 아프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943
- 2025-09-10 02:53:09
- 121.173
| 묭뇽 | 사람마다 다를걸 - dc App | 2025.09.10 02:53:29 |
| 초코맛새우튀김 | 뽑는건 안아픈데 아물기까지가 개같다고 들음 | 2025.09.10 02:53:33 |
| 우우웅 | 사바사인데 뽑는 거보다 뽑고난 후가 더 아픔 - dc App | 2025.09.10 02:53:59 |
| 단도깅 | 뽑기보단 뽑고나서 계속 아파요 타이레놀 사놔여 - dc App | 2025.09.10 02:54:39 |
| 타코야끼 | 사랑니빼고 자다가 침인줄 알고 닦앗는데피인적잇음 | 2025.09.10 02:54:54 |
| 이초연 | 매복아니면 안아픔 매복이면 뽑고나서 뒤짐 | 2025.09.10 02:55:01 |
| 음메음메농장 | 뽑을 땐 마취를 해서 ㄹㅇ 하나도 안 아픔. 문제는 1~2시간 뒤에 마취 풀리기 시작하면서 서서히 지옥이 찾아옴. 진통제 필수. | 2025.09.10 02:55:39 |
| ㅇㅇ | 막상 뽑을땐 ㄱㅊ은데 뽑고나서가 아주 지랄맞으메 | 2025.09.10 02:5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