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뿌린향수잔향이남아있는거너무좋지않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854
- 2025-09-10 02:06:55
| 이초연 | 하 그래서 난 일부러 옷에 좀 많이 뿌리고 탈탈 털어서 향 살짝 날려입음 너무좋아 | 2025.09.10 02:08:11 |
| durab1e | ㄹㅇ 잔향이 진짜 좋음,,, - dc App | 2025.09.10 02:08:47 |
| ㅇㅇ | 나도손목에1뿌해서톡톡톡하고나머지는옷뿌ㅋㅋ - dc App | 2025.09.10 02:09:04 |
| ㅇㅇ | 칭구냄새킁카 - dc App | 2025.09.10 02: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