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얼박사 캔으로 나와서 먹어봣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845
- 2025-09-10 02:00:45
| Retrika | 한캔다못마시겠음ㅋ | 2025.09.10 02:01:08 |
| ㅇㅇ | 뇌혈관 막히는기분 | 2025.09.10 02:01:38 |
| ㅇㅇ | 맛있긴해요 106.101 | 2025.09.10 02:01:55 |
| ㅇㅇ | 이름 그대로 얼음에 섞어서 적당히 녹여먹으면 개맛있을듯 | 2025.09.10 02:03:06 |
| 백약지장 | ㄹㅇ 그거 넘 달아 따로 얼음 사서 타 먹어야함 | 2025.09.10 02:03:59 |
| durab1e | ㄹㅇ | 2025.09.10 02:04:02 |
| ㅇㅇ | 너무달면애반대 얼음많이 음료조금 넣어서 마시는건가바 - dc App | 2025.09.10 02:04:15 |
| ㅇㅇ | ㄹㅇ 쌩으로 마시니까 뇌 타는거같음 | 2025.09.10 02:04:53 |
| ㅇㅇ | ㄹㅇ | 2025.09.10 02:04:55 |
| ㅇㅇ | 캔에 얼음 넣어서 팔 순 없으니까 그렇게 만들었나봄... | 2025.09.10 02:05:13 |
| ㅇㅇ | 얼음컵판매를위한 - dc App | 2025.09.10 02:07: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