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병원침대에서아무것도안하는아바타만들고싶음..
- 글쓴이
- 낭만고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5763
- 2025-09-10 01:29:36
| ㅇㅇ1 | 얘는 아바타도 귀여운데 생각하는 것도 귀엽네 211.235 | 2025.09.10 01:30:28 |
| ㅇㅇ | 전신마비녀라 자지 넣어도 모르겠네 | 2025.09.10 01:30:35 |
| 낭만고 | | 2025.09.10 01:30:50 |
| 개물렁 | 나도 누워만 있어야지 | 2025.09.10 01:30:51 |
| 낭만고 | 그건어쩔수없을것같아.. | 2025.09.10 01:31:14 |
| 뷰지몽 | vr낀 심영 - dc App | 2025.09.10 01:31:23 |
| 낭만고 | 좋아같이누워다니자.. | 2025.09.10 01:32:01 |
| 낭만고 | 여기가어디오..내내가시나노라니..!! | 2025.09.10 01:32:39 |
| ㅇㅇ | 진짜 많이 아파서 병원에서 할 수 있는게 누워서 브얄하는 사람썰도 본 적 있는거 같은데 나중에는 컨트롤러로 조작할 힘도 없어서 접속 못하는 그런 - dc App | 2025.09.10 01:32:48 |
| 뷰지몽 | | 2025.09.10 01:32:58 |
| ㅇㅇ2 | 세상에 그런 아바타가 어딨어! 14.47 | 2025.09.10 01:33:23 |
| 낭만고 | 맞아 브갤썰중에 있엇던것 같아.. 엄청 감동적인 내용이엿는데.. | 2025.09.10 01:33:42 |
| 개물렁 | 너무 슬픈 이야기다 | 2025.09.10 01:33:52 |
| ㅇㅇ | 너무슬펏어 - dc App | 2025.09.10 01:33:54 |
| 낭만고 | 내가한번만드러볼게.. 일단침대부터 만들어야겟다 .. | 2025.09.10 01:34: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