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서브 아바타는 어떻게 만들어야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4792
  • 2025-09-09 13:43:22
  • 219.251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f4c9999

기본 바디 설정은 그대로인 상태로 옷만 바꾼 서브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그냥 한 프로젝트에 복사본 만들어서 업로드 하면 되나?

기름참치 같은 아바타면 컨트롤디 눌러서 밑에 복사해서 꾸미고 다른아바타면 따로 2025.09.09 13:44:03
우이 지금 아바타 복붙하고 옷만 삭제 후에 아바타 디스크립터에서 블루프린트 id 삭제 하고 새로 붙이기 2025.09.09 13:44:07
ㅇㅇ1 바디 안건드릴거면 복사본 만들 이유 없잖음 50.92 2025.09.09 13:44:18
끼리 옷 새로 넣고 기존 옷 체크해제(비활성) 신규 옷 본 설정(모듈러딸깍이랑 같은말임) 블루프린트 삭제 아바타 업로드 대신 다음에 다시 업로드할때 기존꺼 블루프린트 불러와야함 2025.09.09 13:45:24
ㅇㅇ 219.251 2025.09.09 13:45:32
개물렁 그냥 블루프린트 id만 바꿔주면 새로 올라갈텐데 scene 파일만 다른이름으로 새로 저장해서 원할때마다 불러오면 됨 2025.09.09 13:46:26
ㅇㅇ 219.251 2025.09.09 13:4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4996 현실에서 사진이 취미인 사람이 말아주는 사진 잘찍기 10 끼리 2025-09-09 0
5004995 브음주 좀 마렵네,, 1 ㅇㅇ 2025-09-09 0
5004994 개강하고 친구랑 있는 시간이 많이 줄었어 ㅇㅇ 2025-09-09 0
5004993 요즘 대지같이 먹엇더니 살쪗어 10 나루미 2025-09-09 0
5004992 브복싱하고싶다 11 ㅇㅇ 2025-09-09 0
5004991 이거 살려볼까 2 ZasMint 2025-09-09 0
5004990 하 브붕아 나 커플이 너무 부러워서 4 파란색귤 2025-09-09 0
5004989 코니카가 복사가 된다고 ㅋㅋㅋ ㅇㅇ 2025-09-09 0
5004988 잘게요 9 snrnsepdy 2025-09-09 0
5004987 기절했네 4 기타 2025-09-09 0
5004986 가슴은 적절한게 조음 2 파체 2025-09-09 0
5004985 만들고있는 아바타 4 옥수수뱀 2025-09-09 0
5004984 으악 망할 내성발톱 10 이뀨립스 2025-09-09 0
5004983 온장고에 얼박사와 핫식스를 넣고 파는것을 봤는데요...... 4 기름참치 2025-09-09 0
5004982 친구들 몰래 점점 가슴 줄이는 중 10 견히 2025-09-09 0
5004981 야스가 머야 2 나루미 2025-09-09 0
5004980 어제 브챗에서 야스썰풀다가 엄마한테 들킴 22 _법사_ 2025-09-09 0
5004979 이거 짤리나... 6 ㅇㅇ 2025-09-09 1
5004978 핫파스 원래 이렇게뜨거운거맞음? 9 ㅇㅇ 2025-09-09 0
5004977 타락을 원하는 건 모순이였던거임.. 2 ㅇㅇ 2025-09-09 0
5004976 데탑이나 반트쓰는 브분이들은 뒷모습이나 옆모습 활용하는게 나음 8 무료로해줌 2025-09-09 0
5004975 오늘은 좀 많이 쌓였군 9 꽃과봄 2025-09-09 0
5004974 이제모하지 8 파체 2025-09-09 0
5004973 이거 콘 미친거 아냐?? 19 나루미 2025-09-09 0
5004972 나는 야간근무가 밉다 1 끼리 2025-09-09 0
5004971 ㅁㅊ 맞다 나에겐 1년반정도 전에 산 블렌더책이잇엇다 2 이뀨립스 2025-09-09 0
5004970 아 배아픈것같은데 2 _법사_ 2025-09-09 0
5004969 사진찍을까 2 잘못 2025-09-09 0
5004968 조금 달리면 마음도 조금 나아지네 2 라스콜 2025-09-09 0
5004967 이터리 이거진자에요? 5 koper 2025-09-09 0
5004966 에효 조인 탈 친구도 없고 ㅇㅇ 58.127 2025-09-09 0
5004965 음문 새겨지고 싶음 10 ㅇㅇ 2025-09-09 0
5004964 직박구리 어감이 냐한듯 8 나루미 2025-09-09 0
5004963 하 자다가 쓰담 못 갔네.. 4 증류쉐이 2025-09-09 0
5004962 포즈에셋으로 사진찍으니까 내 사진실력이 문제인걸 깨달았음 10 MUSECA 2025-09-09 0
5004961 사진/영상 오늘 찍은 사진 3 야비 2025-09-09 0
5004960 먹을만한데? 11 _법사_ 2025-09-09 0
5004959 무한나데나데전긍정받고싶다 2 ㅇㅇ 121.136 2025-09-09 0
5004958 부랄챗오래하면 정신이아픔 2 ㅇㅇ 2025-09-09 0
5004957 Mmd 표정이 깨지는구나 3 비엔이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