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서브 아바타는 어떻게 만들어야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792
- 2025-09-09 13:43:22
- 219.251
| 기름참치 | 같은 아바타면 컨트롤디 눌러서 밑에 복사해서 꾸미고 다른아바타면 따로 | 2025.09.09 13:44:03 |
| 우이 | 지금 아바타 복붙하고 옷만 삭제 후에 아바타 디스크립터에서 블루프린트 id 삭제 하고 새로 붙이기 | 2025.09.09 13:44:07 |
| ㅇㅇ1 | 바디 안건드릴거면 복사본 만들 이유 없잖음 50.92 | 2025.09.09 13:44:18 |
| 끼리 | 옷 새로 넣고 기존 옷 체크해제(비활성) 신규 옷 본 설정(모듈러딸깍이랑 같은말임) 블루프린트 삭제 아바타 업로드 대신 다음에 다시 업로드할때 기존꺼 블루프린트 불러와야함 | 2025.09.09 13:45:24 |
| ㅇㅇ | 219.251 | 2025.09.09 13:45:32 |
| 개물렁 | 그냥 블루프린트 id만 바꿔주면 새로 올라갈텐데 scene 파일만 다른이름으로 새로 저장해서 원할때마다 불러오면 됨 | 2025.09.09 13:46:26 |
| ㅇㅇ | | 2025.09.09 13:4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