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과자 <-- 나초, 포카칩만 있으면 다른거필요업을듯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677
- 2025-09-09 12:55:42
| ㅇㅇ | 돈많으면 도리토스도 무봐라 | 2025.09.09 12:56:52 |
| 기름참치 | 물없이 20봉지씩 먹이기 | 2025.09.09 12:58:08 |
| 엘팡 | 구웨에엑 | 2025.09.09 12:58:44 |
| 바바나 | 두부과자도 맛있음! - dc App | 2025.09.09 12:59:06 |
| 레이실 | 포카칩(시즈닝 없음) 나초(진짜 나초임) vs 나머지 과자들 | 2025.09.09 12:59:30 |
| 엘팡 | 도리토스도 마싯징 근데 걘 맛이너무강해 | 2025.09.09 12:59:55 |
| 네에네 | 댖지 | 2025.09.09 12:59:55 |
| 모생선 | 포테토칩 버리지말아다오 | 2025.09.09 12:59:58 |
| 엘팡 | 다른과자들 ㅎㅎ.. 무슨맛으로먹냐고 ㅋㅋㅋㅋ | 2025.09.09 13:00:25 |
| 엘팡 | 아마자 그거도 꽤머글만하더라 ㅋㅋㅋ | 2025.09.09 13:01:41 |
| 엘팡 | 꿀꿀(서럽네) | 2025.09.09 13:02:12 |
| 엘팡 | 감자칩은 다좋아하지 ~ | 2025.09.09 13:02:22 |
| 네에네 | 제육볶음 닭도리탕 같은 거 주면 머리 박고 먹을듯 | 2025.09.09 13:02:51 |
| 엘팡 | @네에네 닭도리탕주면 일주일내내 다긁어먹는대ㅋㅋㅋㅋㅋ | 2025.09.09 13:04:47 |
| 모생선 | @엘팡 | 2025.09.09 13:09: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