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승철화하는 아바타가 여캐잖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599
- 2025-09-09 12:23:19
- 211.234
| ㅇㅇ | 승철화 = 남자가 계집같아지는 과정이라 여캐 아바타보고 꼴린다는거랑은 결이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 dc App | 2025.09.09 12:28:32 |
| ㅇㅇ | 이해했음 승철화된것이 꼴리는거랑 승철화 하는게 꼴리는건 다른거구나 211.234 | 2025.09.09 12:30:46 |
| ㅇㅇ | ㅇㅇ아다르고어달라서ㅈㄴ운없으면줄타기하다게이차단먹음ㅋㅋ - dc App | 2025.09.09 12:3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