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고장난 바이브뚝 어따가 쓸까
글쓴이
ㅇㄴ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4464
  • 2025-09-09 11:27:59
														

3fb8c32fffd711ab6fb8d38a46d5213625f5e8b0ade2da3e200bdb4740fdf1b77e373031b559f5634ac8e77ed35b08ce0ebe5d8b7b952c00685312da65da86edcb


추적은 문제없는데 다른부분이 고장나서..
얘 혼종풀트할때 뚝트대신 기준점으로 쓸수있나?
듀라니스 그 몽둥트 동글대용으로만 될걸 2025.09.09 11:28:32
ㅇㄴ 에잉 그냥 갖다버려야하나 2025.09.09 11:30:23
ㅇㅇ1 심각한고장아니면 그냥 중고로 싸게 파셈 서브기기로서 수요 있을거같은데 221.144 2025.09.09 11:30:47
듀라니스 @ㅇㄴ 일단 내가 아는건 저거뿐이라 더 찾아보고 안되면 정하기 ㄱㄱㄱ 2025.09.09 11:30:48
HakaseJin 동글 2개치 대용 아니면 머... - dc App 2025.09.09 11:31:09
ㅇㄴ 접촉불량인지 조금이라도 들어올리면 화면 허얘져서 암것도 못함 2025.09.09 11:31:53
ㅇㄴ 2025.09.09 11:31:59
ㅇㄴ @듀라니스 뚝은 안대겟고 몽둥이나 개조해서 트래커 대용으로 쓸까 2025.09.09 11:32:35
듀라니스 @ㅇㄴ 진짜 스트랩만드는거랑 행동제약 좀 걸리는건 그런데 뚝트로 쓸수도있음 몽둥트를 유니콘뿔처럼 만들면 2025.09.09 11:33:29
ㅇㄴ @듀라니스 무거운건 무게추 떼면 될거같긴한데 모양때문에 걸리적거릴듯ㅋㅋ.. 2025.09.09 11:35:18
HakaseJin 굳이 세워서 유니콘 안해도 스페이스캘리는 문제없음 - dc App 2025.09.09 11:36:59
듀라니스 @HakaseJin 근디 모양자체가 좀 붙이기가 애매하지않나 그리고 뿔이 간지잖음 2025.09.09 11:37:25
ㅇㄴ 분해해서 트래커로 개조하는 키트라도 있으면 좋것네ㅋㅋ.. 2025.09.09 11:38:32
HakaseJin 어차피 케이블타이 꽈악이면 뭐든 고정되서 애매는 몰겠지만 유니콘 간지는 ㅇㅈ - dc App 2025.09.09 11:38:56
HakaseJin @ㅇㄴ 최대한 경량화 해봤는데 트랙패드 부분이 안테나라서 막대쪽 트리거들 빼면 할만한 여지가 별로 없더라고 그래도 충분히 가벼워지긴함 - dc App 2025.09.09 11:42:13
HakaseJin @HakaseJin 무게추 포함 - dc App 2025.09.09 11:42:26
ㅇㄴ @HakaseJin 그렇구나 번거로울거같긴 한데 나중에 해봐야겠다 2025.09.09 11:4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9516 탈콥 pmc 이새기들 알부자였네 22 헤르만 2025-09-11 0
5009515 여목보다더좋은것...real 11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14 전에 셀프닉언 헛저격 당했던거 아직도억울해 7 _법사_ 2025-09-11 0
5009513 남들이 비싼돈 주고 가는 3 벤츄리터널 2025-09-11 0
5009512 번역자 천장이랑 줄다리기 시키고 싶네 ㅇㅇ 2025-09-11 0
5009511 나만 개꿀잼 떡밥 못 보지 루블 2025-09-11 0
5009510 누가 여자목소리 고닉임 2 모해자니 2025-09-11 0
5009509 이치고그냥 미래가보임 6 다채 2025-09-11 0
5009508 셀프닉언 2 우사뿅 2025-09-11 0
5009507 하루 죙일 비추박네 ㅇㅇ 2025-09-11 0
5009506 셀프닉언은 ㄹㅇ 두렵다 5 ㅇㅇ 39.118 2025-09-11 0
5009505 여목게이가뉴규임 지금떡밥이머임 6 시적허용 2025-09-11 0
5009504 푸딩 양껏으먹어보고싶내 우사뿅 2025-09-11 0
5009503 게이들은 왜 맨날 자살하는거임 7 koper 2025-09-11 0
5009502 유동이 많은 시간은 무서워 6 나루미 2025-09-11 0
5009501 대체 왜 브섹에 매달리고 과몰입을 찾는거임? ㅇㅇ 115.94 2025-09-11 0
5009500 ㄴ바닥딸 마스터 기름참치 2025-09-11 0
5009499 요즘 퍼블릭이 넘 재밋삼 2 ㅇㅇ 2025-09-11 0
5009498 대형고닉 기준이 뭐지 9 _법사_ 2025-09-11 0
5009497 차단글 대충 ㅇㅇ 211.235 2025-09-11 0
5009496 머야 겜번개 생겼어 모해자니 2025-09-11 0
5009495 교류/번개 오후 10시 프리즌 번개 연병장 2 모생선 2025-09-11 0
5009494 냉면이랑 제육 시켜버렷삼... 6 ㅇㅇ 2025-09-11 0
5009493 나만 개꿀잼 떡밥 못 보지 루블 2025-09-11 0
5009492 브갤 무사고 n일차 잔물결 2025-09-11 0
5009491 교류/번개 오후 9시 머더 번개 연병장 4 모생선 2025-09-11 0
5009490 무서워서 로갓하고 글씀 1 ㅇㅇ 118.235 2025-09-11 6
5009489 오늘 넘 힘들엇음 2 durab1e 2025-09-11 0
5009488 대체 누구말하는거야 4 우사뿅 2025-09-11 0
5009487 이거vr챗 광고야 저요저요 2025-09-11 0
5009486 아 속 너무쓰려 3 레레땅 2025-09-11 0
5009485 저 요즘 브챗키면 하는거 2 선민이 2025-09-11 0
5009484 이왕 이김에 게이인 브붕이들 잠깐 와보셈 ㅇㅇ 2 삼중하나 2025-09-11 0
5009483 여자친구는 좀 사귀기 어려워서 2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482 브붕의 영압이 사라졌다.... 2 잔물결 2025-09-11 0
5009481 슉슉이 ㅋㅋ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09480 이세계가서 여자친구를 사귈수있는삶 살아보고싶다 5 ㅇㅇ 106.101 2025-09-11 0
5009479 나도 암컷무브고슈암캐대고시퍼우럿서 1 ㅇㅇ 118.235 2025-09-11 0
5009478 근데 저 새기 브븡이 맞음?? 6 삼중하나 2025-09-11 0
5009477 앗 오늘은 디맥하는날 2 리버린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