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고장난 바이브뚝 어따가 쓸까
- 글쓴이
- ㅇㄴ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464
- 2025-09-09 11:27:59
| 듀라니스 | 그 몽둥트 동글대용으로만 될걸 | 2025.09.09 11:28:32 |
| ㅇㄴ | 에잉 그냥 갖다버려야하나 | 2025.09.09 11:30:23 |
| ㅇㅇ1 | 심각한고장아니면 그냥 중고로 싸게 파셈 서브기기로서 수요 있을거같은데 221.144 | 2025.09.09 11:30:47 |
| 듀라니스 | @ㅇㄴ 일단 내가 아는건 저거뿐이라 더 찾아보고 안되면 정하기 ㄱㄱㄱ | 2025.09.09 11:30:48 |
| HakaseJin | 동글 2개치 대용 아니면 머... - dc App | 2025.09.09 11:31:09 |
| ㅇㄴ | 접촉불량인지 조금이라도 들어올리면 화면 허얘져서 암것도 못함 | 2025.09.09 11:31:53 |
| ㅇㄴ | 쩝 | 2025.09.09 11:31:59 |
| ㅇㄴ | @듀라니스 뚝은 안대겟고 몽둥이나 개조해서 트래커 대용으로 쓸까 | 2025.09.09 11:32:35 |
| 듀라니스 | @ㅇㄴ 진짜 스트랩만드는거랑 행동제약 좀 걸리는건 그런데 뚝트로 쓸수도있음 몽둥트를 유니콘뿔처럼 만들면 | 2025.09.09 11:33:29 |
| ㅇㄴ | @듀라니스 무거운건 무게추 떼면 될거같긴한데 모양때문에 걸리적거릴듯ㅋㅋ.. | 2025.09.09 11:35:18 |
| HakaseJin | 굳이 세워서 유니콘 안해도 스페이스캘리는 문제없음 - dc App | 2025.09.09 11:36:59 |
| 듀라니스 | @HakaseJin 근디 모양자체가 좀 붙이기가 애매하지않나 그리고 뿔이 간지잖음 | 2025.09.09 11:37:25 |
| ㅇㄴ | 분해해서 트래커로 개조하는 키트라도 있으면 좋것네ㅋㅋ.. | 2025.09.09 11:38:32 |
| HakaseJin | 어차피 케이블타이 꽈악이면 뭐든 고정되서 애매는 몰겠지만 유니콘 간지는 ㅇㅈ - dc App | 2025.09.09 11:38:56 |
| HakaseJin | @ㅇㄴ 최대한 경량화 해봤는데 트랙패드 부분이 안테나라서 막대쪽 트리거들 빼면 할만한 여지가 별로 없더라고 그래도 충분히 가벼워지긴함 - dc App | 2025.09.09 11:42:13 |
| HakaseJin | @HakaseJin 무게추 포함 - dc App | 2025.09.09 11:42:26 |
| ㅇㄴ | @HakaseJin 그렇구나 번거로울거같긴 한데 나중에 해봐야겠다 | 2025.09.09 11:4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