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풀트할때 브얄기기 뭐사야해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448
- 2025-09-09 11:17:12
| 나고양이아니다 | 퀘3 | 2025.09.09 11:17:40 |
| 듀라니스 | 엔드 : 퀘프로 / 바이브트래커 / 베스 2.0 / 인덱컨 | 2025.09.09 11:18:03 |
| ㅇㅇ | 퀘3는 풀트 지원해주는 트레커랑 베이스 스테이션 없지않아요? | 2025.09.09 11:19:34 |
| ㅇㅇ | 페이셜은 안바래용 억지로 표정짓고 다니기 싫고 그냥 없는거 원해여 | 2025.09.09 11:19:57 |
| 듀라니스 | @ㅇㅇ 그럼 퀘3 / 퀘2 << 씹가성비 퀘2에 세팅은 똑같이 | 2025.09.09 11:20:20 |
| ㅇㄴ | 퀘스트3에 바이브트래커 사야하는데 트래커도 좀 알아봐야함 | 2025.09.09 11:21:27 |
| ㅇㅇ | 근데 퀘3 풀트 하려면 혼종? 이란거 해야하는거 같은데..많이 복잡해요? | 2025.09.09 11:21:32 |
| ㅇㅇ | 지금 트래커3개 베스3개 인덱컨 세트로 가지고 있어요 뚝배기만 있으면 되는데 흠..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 2025.09.09 11:21:54 |
| ㅇㅇ1 | 퀘3에 트래커4개(1개는 퀘스트에 고정시켜서 위치 기준점으로서 사용), 베스2개가 국룰팩 221.144 | 2025.09.09 11:21:57 |
| 듀라니스 | @ㅇㅇ 그 구글에 혼종풀트 검색하면 갤글나오는데 보고하면 10분도 안걸려 | 2025.09.09 11:22:06 |
| ㅇㅇ1 | 말이 혼종이지 그냥 트래커 1개를 뚝배기에 물리적으로 붙여서 위치 기준점으로서 사용하면 그게 혼종임 221.144 | 2025.09.09 11:23:26 |
| ㅇㄴ | 뚝배기만 필요하면 중고로 사거나 퀘스트 사는게 맞는거같음 뚝배기용 트래커도 사면 좋고 안사도 혼종 가능은 한데 좀 튐 | 2025.09.09 11:24:37 |
| MissingNo | 보통 정석적으로 불리는 소위 말하는 혼종 풀트 기준 퀘3 + 바이브 트래커 3.0 4개(뚝트 허리 발 발) + 베스 2.0 2개가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됨. 개인 환경이나 선호에 따라 얼트나 피코 뭐 그런쪽으로 갈수도 있긴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보통은 퀘3 혼종풀트를 많이 추천하는 편 | 2025.09.09 11:24:53 |
| ㅇㅇ | 어..그러면 트래커 3개가 아니라 4개 필요해요? | 2025.09.09 11:27:05 |
| ㅇㅇ | 4개가 머리 + 허리 + 양발 이렇게 해서 4개에요? | 2025.09.09 11:27:31 |
| ㅇㅇ1 | ㅇㅇ맞음 221.144 | 2025.09.09 11:27:44 |
| ㅇㅇ | 근데 퀘3 트래커 어떻게 고정해요? 아무리 봐도 끼우는 공간이 안보이는데.. | 2025.09.09 11:28:07 |
| ㅇㄴ | 4개필요함 3개써도 되긴함 내가 3개씀 근데 캘리 튀다가 틀어지면 다시해줘야하는게 좀 불편하긴함 | 2025.09.09 11:28:48 |
| ㅇㄴ | 뚝배기에 다는것도 인터넷에서 마운트 사서 부착해야하니까 부담되면 3개로 시작하고 불편하면 그때 하나 사는것도 나쁘지않음 | 2025.09.09 11:29:51 |
| ㅇㅇ | 오..정보 고마워요! | 2025.09.09 11:30:33 |
| MissingNo | @ㅇㅇ 그럼 이제 여기서 나오는것들이 바로 풀트를 세팅하는데 필요한 기타 악세서리들임 일단 베스기반 혼종 풀트를 하겠다면 베스를 높은곳에 지지해야할 압축봉과 마운트가 필요할거고, 트래커를 몸에 고정시켜야 하니 스트랩 같은것들도 필요함 트래커들은 개당 하나씩 동글이 필요하니 그걸 꽂아둘 멀티 허브도 필요할거고... 뭐 크게 돈 많이 나가는건 스트랩 말고 딱히 없고 스트랩도 개인 취향차이 좀 있으니까 천천히 알아보고 사셈 | 2025.09.09 11:30:45 |
| ㅇㅇ | 혹시 트래커 마운트가 자석형으로 붙이는거 맞나요? | 2025.09.09 11:3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