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풀트할때 브얄기기 뭐사야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4448
  • 2025-09-09 11:17:12
														

인덱스? 바이브 프로2? 퀘스트3?

페이션 이런건 안바라고 그냥 전신 움직이고 싶은데 어떤게 좋아요? 바프2?

나고양이아니다 퀘3 2025.09.09 11:17:40
듀라니스 엔드 : 퀘프로 / 바이브트래커 / 베스 2.0 / 인덱컨 2025.09.09 11:18:03
ㅇㅇ 퀘3는 풀트 지원해주는 트레커랑 베이스 스테이션 없지않아요? 2025.09.09 11:19:34
ㅇㅇ 페이셜은 안바래용 억지로 표정짓고 다니기 싫고 그냥 없는거 원해여 2025.09.09 11:19:57
듀라니스 @ㅇㅇ 그럼 퀘3 / 퀘2 << 씹가성비 퀘2에 세팅은 똑같이 2025.09.09 11:20:20
ㅇㄴ 퀘스트3에 바이브트래커 사야하는데 트래커도 좀 알아봐야함 2025.09.09 11:21:27
ㅇㅇ 근데 퀘3 풀트 하려면 혼종? 이란거 해야하는거 같은데..많이 복잡해요? 2025.09.09 11:21:32
ㅇㅇ 지금 트래커3개 베스3개 인덱컨 세트로 가지고 있어요 뚝배기만 있으면 되는데 흠..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2025.09.09 11:21:54
ㅇㅇ1 퀘3에 트래커4개(1개는 퀘스트에 고정시켜서 위치 기준점으로서 사용), 베스2개가 국룰팩 221.144 2025.09.09 11:21:57
듀라니스 @ㅇㅇ 그 구글에 혼종풀트 검색하면 갤글나오는데 보고하면 10분도 안걸려 2025.09.09 11:22:06
ㅇㅇ1 말이 혼종이지 그냥 트래커 1개를 뚝배기에 물리적으로 붙여서 위치 기준점으로서 사용하면 그게 혼종임 221.144 2025.09.09 11:23:26
ㅇㄴ 뚝배기만 필요하면 중고로 사거나 퀘스트 사는게 맞는거같음 뚝배기용 트래커도 사면 좋고 안사도 혼종 가능은 한데 좀 튐 2025.09.09 11:24:37
MissingNo 보통 정석적으로 불리는 소위 말하는 혼종 풀트 기준 퀘3 + 바이브 트래커 3.0 4개(뚝트 허리 발 발) + 베스 2.0 2개가 일반적으로 많이 추천됨. 개인 환경이나 선호에 따라 얼트나 피코 뭐 그런쪽으로 갈수도 있긴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보통은 퀘3 혼종풀트를 많이 추천하는 편 2025.09.09 11:24:53
ㅇㅇ 어..그러면 트래커 3개가 아니라 4개 필요해요? 2025.09.09 11:27:05
ㅇㅇ 4개가 머리 + 허리 + 양발 이렇게 해서 4개에요? 2025.09.09 11:27:31
ㅇㅇ1 ㅇㅇ맞음 221.144 2025.09.09 11:27:44
ㅇㅇ 근데 퀘3 트래커 어떻게 고정해요? 아무리 봐도 끼우는 공간이 안보이는데.. 2025.09.09 11:28:07
ㅇㄴ 4개필요함 3개써도 되긴함 내가 3개씀 근데 캘리 튀다가 틀어지면 다시해줘야하는게 좀 불편하긴함 2025.09.09 11:28:48
ㅇㄴ 뚝배기에 다는것도 인터넷에서 마운트 사서 부착해야하니까 부담되면 3개로 시작하고 불편하면 그때 하나 사는것도 나쁘지않음 2025.09.09 11:29:51
ㅇㅇ 오..정보 고마워요! 2025.09.09 11:30:33
MissingNo @ㅇㅇ 그럼 이제 여기서 나오는것들이 바로 풀트를 세팅하는데 필요한 기타 악세서리들임 일단 베스기반 혼종 풀트를 하겠다면 베스를 높은곳에 지지해야할 압축봉과 마운트가 필요할거고, 트래커를 몸에 고정시켜야 하니 스트랩 같은것들도 필요함 트래커들은 개당 하나씩 동글이 필요하니 그걸 꽂아둘 멀티 허브도 필요할거고... 뭐 크게 돈 많이 나가는건 스트랩 말고 딱히 없고 스트랩도 개인 취향차이 좀 있으니까 천천히 알아보고 사셈 2025.09.09 11:30:45
ㅇㅇ 혹시 트래커 마운트가 자석형으로 붙이는거 맞나요? 2025.09.09 11:3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112 재미나이한태 텍스처 색 바꿔달라니까 해줌 4 ㅇㅇ 2025-09-11 0
5010111 감동적인 얘기 들음 4 ㅇㅇ 2025-09-11 0
5010110 문신 디테일 수정했음 3 장세연 2025-09-11 0
5010109 순두부 3개에 천 원 밖에 안 하네 1 네에네 2025-09-11 0
5010108 개 씨 발 맘터까지 20분 걸어왔는데 장사 접었노 8 ㅇㅇ 2025-09-11 0
5010107 호감고닉들은 바쁘나봐 5 ㅇㅇ 2025-09-11 0
5010106 낙곱새다먹고우동사리넣었어 3 실고밍 2025-09-11 0
5010105 롤왤케재미없지 우웅 2025-09-11 0
5010104 걔안아주고싶다 2 샘플카린 2025-09-11 0
5010103 지피티 덕에 유니티 어느정돈 수습 했네 위청우 2025-09-11 0
5010102 9월 날씨 이거맞음?? 6 ㅇㅇ 2025-09-11 0
5010101 정장입혓더니존나사이비광신도같음 22 물탄커피 2025-09-11 0
5010100 나한테맨날코코이해도되냐고허락맡는유동은 18 실고밍 2025-09-11 0
5010099 아랫배가 좀 불그스름한게 이뻐보이던데 3 으애애 2025-09-11 0
5010098 아오 시발 완장!!!! ㅇㅇ 2025-09-11 0
5010097 마지막에서 두번째에 올라왔던건 뭐지..? 자살 2025-09-11 0
5010096 여장을 들킨 남형사의 끔찍한 최후.jpg ㅇㅇ 211.244 2025-09-11 0
5010095 진짜오랜만에 놀러왔는데 시발 16 은발적안광신도 2025-09-11 0
5010094 완장 없네 2 ㅇㅇ 2025-09-11 0
5010093 재 로갓고닉일거 같음 4 매장 2025-09-11 0
5010092 지금 10대들은 야한거 쉽게 보는데 ㅇㅇ 2025-09-11 0
5010091 자아, 입벌려! 어서 이걸 빨아! 1 ㅇㅇ 211.244 2025-09-11 0
5010090 와 삭제내역에 없네 씨발 ㅋㅋ ㅇㅇ 211.244 2025-09-11 1
5010089 울집 고양이가 내 상반신보다 더 커짐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088 보증기간 끝나가는데 4 판다누나 2025-09-11 0
5010087 너무 뻔했는데 그걸 왜 클릭해봤을까 6 MUSECA 2025-09-11 0
5010086 기분조아졋음 ㅇㅇ 2025-09-11 0
5010085 로아나 다시할까 . . 17 엘팡 2025-09-11 0
5010084 "우으...오빠야 땍뜨하고시퍼? 쪼금기다려...." ㅇㅇ 211.244 2025-09-11 2
5010083 나도고양이줘 6 이뀨립스 2025-09-11 0
5010082 직업은? 브갤러 푸하하하!!! 그럼 직업은? ㅇㅇ 211.244 2025-09-11 0
5010081 나ㅈㄴ울었음ㅋㅋ 8 나룻 2025-09-11 0
5010080 적당한 옷없나 풀잎숲 2025-09-11 0
5010079 출근한지3시간밖에안됐는데벌써정신적발작일으키는중 3 ㅇㅇ 211.235 2025-09-11 0
5010078 고양이 이제 거의 3살 되어가는데 아직도 성장 중임… 10 해파리냥체 2025-09-11 0
5010077 배빵은꼴린다고 생각해요 9 분리불안 2025-09-11 0
5010076 10대때는 코코이하루에 3회기본이엇는데 5 풀잎숲 2025-09-11 0
5010075 쿠로미의 짜장 ㅇㅇ 2025-09-11 0
5010074 적당찌찌가 젤꼴려 8 분리불안 2025-09-11 0
5010073 이거보고반응와버림 5 우웅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