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방금 시발 개미친새끼봤네
- 글쓴이
- 생귤차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4355
- 2025-09-09 10:45:51
| 무무에용 | 사람보고 갑자기 부웅 한거면 엑셀이랑 브레이크 착각한 치매노인 아님? | 2025.09.09 10:46:36 |
| 백약지장 | ㅁㅊ 이상한 놈이네 | 2025.09.09 10:46:43 |
| 생귤차 | 몰라 썬팅존나해놔서 얼굴안보였는데 앞에서 부웅은 맞음 | 2025.09.09 10:47:57 |
| 생귤차 | 저런새끼한테 면허를 왜줘 씻발 | 2025.09.09 10:48:16 |
| ㅇㅔㄴ | | 2025.09.09 10:5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