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거지됐어
- 글쓴이
- 미로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3541
- 2025-09-09 06:53:17
| 비엔이 | | 2025.09.09 06:53:40 |
| ㅇㅇ | 이럴수가ㅠ 파이팅이야 | 2025.09.09 06:54:05 |
| ㅇㅇ | 아아악 | 2025.09.09 06:54:11 |
| 미로 | 뭔가 착잡하네 - dc App | 2025.09.09 06:54:22 |
|  ̄ ̄ | | 2025.09.09 06:54:47 |
| 미로 | 비상금 있는걸로 일단 내고 당분간은 최대한 지출 줄여야겠어 - dc App | 2025.09.09 06:54:52 |
| 눈바로 | 머 고장낫길래 | 2025.09.09 06:55:21 |
| 미로 | 학식이랑 냉장고에 있는거만 먹어야겠어 - dc App | 2025.09.09 06:55:28 |
| 미로 | 노트북에 물 흘려서 메인보드 고장났어 - dc App | 2025.09.09 06:55:43 |
| 미로 | 나거지야 - dc App | 2025.09.09 06:55:54 |
| ㅇㅇ | | 2025.09.09 06:56:00 |
| 나루미 | | 2025.09.09 06:56:29 |
| 눈바로 | 앗... | 2025.09.09 06:56:33 |
| 미로 | @ㅇㅇ 기분이 뭔가 별로인걸 - dc App | 2025.09.09 06:56:36 |
| 미로 | @눈바로 진짜 그냥 내가 잘못한거라 기분이 좀.. 이상하네 - dc App | 2025.09.09 06:57:41 |
| ㅇㅇ | 브분이 멘탈 지켜… | 2025.09.09 06:58:13 |
| 미로 | 솔직히 돈은 뭐 그렇게 쪼달리고 그런건 아닌데 죄책감같은거 때문에 좀 그렇네 완전히 내가 잘못해서 생긴일이라 후회되고 그래 - dc App | 2025.09.09 06:59:15 |
| SoundCosmos | 크아아악 나 놋북인생 살때 음료수 쏟았는데 진짜 노트북앞에선 뭐 먹으면 안돼.... | 2025.09.09 06:59:25 |
| 미로 | 팔운동하고 물 마시는데 힘 빠져서 쏟아버렸어 조금밖에 안흘리긴 했는데 교체해야 할것 같다고하네 - dc App | 2025.09.09 07:00:11 |
| SoundCosmos | 으아앙 | 2025.09.09 07: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