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이알 끼고 밥먹는 애들 신기하긴 하더라..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3530
- 2025-09-09 06:49:18
| 양띠 | 엥 브이알끼고 찌개까지 먹는다고? | 2025.09.09 06:50:01 |
| 쇼콜라 | 밥..?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안댄0 - dc App | 2025.09.09 06:50:03 |
| ㅇㅇ | 그거 다 연기임 211.235 | 2025.09.09 06:50:20 |
| 또르미르 | 어케먹는거지 | 2025.09.09 06:50:30 |
| 시오네 | 몰러 뭘 떠서 욤뇸뇸 먹더라고.. 밥이겠지 뭐... | 2025.09.09 06:50:32 |
| 시오네 | 나도 궁금해... | 2025.09.09 06:50:41 |
| 시오네 | 그냥 허공에 뭔가 떠서 입가로 욤뇸뇸 가져감.. | 2025.09.09 06:50:56 |
| 시오네 | 그런거 치곤 좀 리얼했어 | 2025.09.09 06:51:11 |
| 눈바로 | 컨트롤러 끼고는 신기한데 핸트인가? | 2025.09.09 06:51:47 |
| 호박고양이 | 그냥 밥위에 덮밥처럼 해놓고 가져와서 퍼먹는건 컨트롤러 끼고도 먹을만한데... | 2025.09.09 06:54:50 |
| ㅇㅇ | 소주에 두부부침 안주까지는 브얄끼고 먹어봄 58.79 | 2025.09.09 06:57:28 |
| ㅇㅇ | 걍 숟가락 무게감 감각으로 하면댐 58.79 | 2025.09.09 06:5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