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안분 랜매가 자길 데려온 친구가 있다했다
- 글쓴이
- 호박고양이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671
- 2025-09-09 01:59:48
| _법사_ | 과연 게임을 껐을까 부계로 프플가서 뒷담을 조졌을까 | 2025.09.09 02:00:35 |
| 양띠 | 자수하고 광명찾자!! | 2025.09.09 02:01:06 |
| _법사_ | 사실 게임을 끄고 자러간게 아니였다면 부계로 뒷담을 조졌다면 | 2025.09.09 02:01:53 |
| 듀라니스 | 암타시켜버렸노 | 2025.09.09 02:02:08 |
| 호박고양이 | 친추를 안했기때문에 그냥 "자러가야하는데.. 자야하는데..." 이러다가 튀어버렸어 | 2025.09.09 02:02:31 |
| 호박고양이 | 자수하면 사실 브갤에선 화형식이긴해 | 2025.09.09 02:03:16 |
| 호박고양이 | 뒷담할만큼 나빴나... 흠... 유일한 묵언이긴했는데 | 2025.09.09 02:04:05 |
| 호박고양이 | 보내버렸지 페이셜이던데 눈돌아가는게 보였음 나데오토 100% | 2025.09.09 02:04: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