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깨아픈건 정형외과던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655
- 2025-09-09 01:52:32
| ㅇㅇ | 운동하다가잘못된자세로몸망가지는사람이그렇게많다던데병원한번다녀와보는게 - dc App | 2025.09.09 01:55:15 |
| 이뀨립스 | 치료(물리) 고고!! | 2025.09.09 01:55:32 |
| ㅇㅇ | 통증은 많이 사그라들긴했는데 그래도 다녀와볼게 | 2025.09.09 01:56:04 |
| ㅇㅇ | 이건 진짜물리치료하지않냐 | 2025.09.09 01:56:18 |
| ㅇㅇ | 조앗스 - dc App | 2025.09.09 01:5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