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 너무 열을 냈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014
- 2025-09-08 17:06:50
| Schneider_Pyh | 그럴수..있나? - dc App | 2025.09.08 17:08:17 |
| ㅇㅇ | 그냥 겜하다가 차이나서 졌는데도 ㅇㅇ 난 할거 다했다 하고 체념되던데 | 2025.09.08 17:08:53 |
| Schneider_Pyh | @ㅇㅇ 경쟁 ㄱ - dc App | 2025.09.08 17:09:46 |
| ㅇㅇ | 솔랭이였어 | 2025.09.08 17:10:04 |
| 파란색맛 | 연패할때 그냥 진짜 대놓고 몇십 데스 하면서 심하게 던지면 라이엇이 아..매칭주작 너무 했나^^77... 하고 다시 제대로 잡아준적 있다고 들은적 있음 - dc App | 2025.09.08 17:11:59 |
| ㅇㅇ | 난 안던지고 브라이어로 17킬 18킬먹어도 진거라 아마 그건 18데스하고 겜끝낸 우리 탑이 보정받을듯 | 2025.09.08 17: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