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하철에서 마잭 노래듣다가 내릴곳 놓쳣음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007
- 2025-09-08 17:03:03
| 기름참치 | 삐레~ 삐레~ 삐레~ 삐레~ 어쩌고 저쩌고 삐레~ | 2025.09.08 17:03:30 |
| 이초연 | 그거는 beat it… | 2025.09.08 17:04:22 |
| 나고양이아니다 | 마잭은 못참지 - dc App | 2025.09.08 17:04:26 |
| 이초연 | 게다가 갠적으로 젤 좋아하는 01년도 마잭 30주년 기념콘서트버전 빌리진이였다고.. | 2025.09.08 17:05:01 |
| 기름참치 | @이초연 | 2025.09.08 17:0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