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아연
글쓴이
포키트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2004
  • 2025-09-08 17:00:28
														

7fe48375b48568f03feee9b64fd07c398c24b0051da3b1518528deeb691a18d1c0b12cf066f1cd3c7519f4752cce359873448cea8680034759c5165d02be4531386c7406f24c814ad857fa0207



또뭐먹어야되더라


회사에놔둔채로 점심먹구먹어가지고 주말에는 못먹는게 에러네


파란색맛 난 오메가 3 ,정합비타민, 비타민 D, 커큐민 먹고 있음 커큐민이 비타민 d인가 어메가3 인가 같이 먹으면 효율 좋다고 들어서 먹는중 - dc App 2025.09.08 17:03:26
나_리 유산균이나 비타민d 2025.09.08 17:03:28
포키트리 종비먹는데 D도먹어? 2025.09.08 17:03:56
포키트리 아 유산균!! 비타민d는 따로챙겨야대나 종비에이미들오있는데 2025.09.08 17:04:18
ㅇㅇ 라인업이 지방연소랑 근육떨림같네 2025.09.08 17:04:45
포키트리 엥 그냥 늙음인데요 2025.09.08 17:05:35
파란색맛 @포키트리 엉 인스타 에 대량으로 사서 사람들한테 일정 정해서 그날에 싸게 올려주는 사람있는데 거기서 자신이 먹는거, 조합 알려주더라고 - dc App 2025.09.08 17:06:42
나_리 종비에 얼마정도들엇어? 2025.09.08 17:08:18
포키트리 400IU니까 일일권장량의 절반정도네 2025.09.08 17:10:45
포키트리 아하??? 커큐민도먹어볼까.. 2025.09.08 17:11:04
나_리 나도 400iu인데 천짜리사서 먹을려고 어제삿엉 2025.09.08 17:12:43
파란색맛 @포키트리 커큐민이 피부에 좋다고 하는디 간에 무리도 좀 줄 수 있어서 간 안 좋은 사람은 조심 해야한다고 하더라 그거 생각하고 먹으셈 - dc App 2025.09.08 17:14:01
포키트리 나가 늙어가 간이좀안좋어... 2025.09.08 17:14:38
파란색맛 @포키트리 괜찮나 나도 간수치 의사가 이게 머냐고 겁나 위험하다고 한적 있었지만 지금 먹고 있는데 아직 별 문제 없어서 일단 계속 먹어보고 문제 있으면 안 먹을라고! - dc App 2025.09.08 17:1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4213 또 갤 불 타네, 여기가 핫플인가벼~~ Schneider_Pyh 2025-09-09 0
5004212 애쉬보다 못생김? 1 ㅇㅇ 118.235 2025-09-09 0
5004211 지하철인데 옆사람이 머리박으면서욕함 9 타코야끼 2025-09-09 0
5004210 쟤 가끔 친구 타고 오는데 5 ㅇㅇ 112.162 2025-09-09 0
5004209 야호 3 비엔이 2025-09-09 0
5004208 아가 일하고올게 분리불안 2025-09-09 0
5004207 비엔이 2025-09-09 0
5004206 비엔이 2025-09-09 0
5004205 비엔이 2025-09-09 0
5004204 솔직히미나즈키인가그거 오래보니까좀익숙해짐 ㅇㅇ 121.136 2025-09-09 0
5004203 일단 전 네기라멘 먹고오게슴 1 이초연 2025-09-09 0
5004202 쟤욕하지마셈 10 신뢰에요 2025-09-09 0
5004201 잠깐만 쉬고 영화봐야지 2 꽃과봄 2025-09-09 0
5004200 밀티나가 뭘 그렇게 잘못함? 2 히에루 2025-09-09 0
5004199 저새끼 어쩌다가 트위치 저댄방송에서 봤는데 1 ㅇㅇ 211.235 2025-09-09 3
5004198 이런거 만들어보구 싶우 6 기름참치 2025-09-09 0
5004197 아무나잡고통화하고싶다 6 헤르만 2025-09-09 0
5004196 사실 딴건모르겠고 차단해뒀더니 주기적으로 재발생하는게 좆같음 1 생귤차 2025-09-09 2
5004195 저예 저녁메뉴 추천받아요,, 11 durab1e 2025-09-09 0
5004194 솔직히 미나즈키-할카스 동급이라고 봄 4 이초연 2025-09-09 4
5004193 미나즈키아바타보다보니까정들었는데 4 매장 2025-09-09 0
5004192 이쯤되면내가사서깎아보고싶어짐 7 헤르만 2025-09-09 0
5004191 미나즈키 vs 유너키라이 ㅋㅋㅋ 츤타 2025-09-09 0
5004190 의문의 정신병자 유동 등장! 11 ㅇㅇ 14.34 2025-09-09 1
5004189 헉 나도 고닉 바꿔야 하나 4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9 0
5004188 고로시도 사실 지능적인거임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9 0
5004187 아메리카노 마시면 속안좋아짐 5 ㅇㅇ 39.118 2025-09-09 0
5004186 의문의정신병자유동 ㅋㅋㅋ 레레땅 2025-09-09 0
5004185 근데 미나즈키는 그냥 순수하게 못생겼어 ㅇㅇ 2025-09-09 2
5004184 귀여운 나 5 탸리루 2025-09-09 0
5004183 미카즈키 2 히에루 2025-09-09 0
5004182 9/9 공포월드 번개 후기 4 _법사_ 2025-09-09 0
5004181 하루종일걍걔생각만나노 6 ㅇㅇ 2025-09-09 0
5004180 퇴근하고 치킨조지기해야지 흐흐 고래토리7 2025-09-09 0
5004179 뭐야 나도 저거 저격대상이네 4 개추 2025-09-09 5
5004178 미나즈킨지마나토낀지 브붕이99퍼센트는 저게뭔아바탄지도몰랐을텐데 3 ㅇㅇ 121.136 2025-09-09 2
5004177 심플한 눈텍스쳐는 애니메이션 느낌 나서 좋은듯 8 AVI 2025-09-09 0
5004176 뷰포를 앞으로 땡기면 트래킹 좋아진다는게 있네 5 루블 2025-09-09 3
5004174 난 이만 가볼께 4 미루우츠 2025-09-09 0
5004173 빨리 집가서 잘래 2 티파티실세세이아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