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아연
글쓴이
포키트리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2004
  • 2025-09-08 17:00:28
														

7fe48375b48568f03feee9b64fd07c398c24b0051da3b1518528deeb691a18d1c0b12cf066f1cd3c7519f4752cce359873448cea8680034759c5165d02be4531386c7406f24c814ad857fa0207



또뭐먹어야되더라


회사에놔둔채로 점심먹구먹어가지고 주말에는 못먹는게 에러네


파란색맛 난 오메가 3 ,정합비타민, 비타민 D, 커큐민 먹고 있음 커큐민이 비타민 d인가 어메가3 인가 같이 먹으면 효율 좋다고 들어서 먹는중 - dc App 2025.09.08 17:03:26
나_리 유산균이나 비타민d 2025.09.08 17:03:28
포키트리 종비먹는데 D도먹어? 2025.09.08 17:03:56
포키트리 아 유산균!! 비타민d는 따로챙겨야대나 종비에이미들오있는데 2025.09.08 17:04:18
ㅇㅇ 라인업이 지방연소랑 근육떨림같네 2025.09.08 17:04:45
포키트리 엥 그냥 늙음인데요 2025.09.08 17:05:35
파란색맛 @포키트리 엉 인스타 에 대량으로 사서 사람들한테 일정 정해서 그날에 싸게 올려주는 사람있는데 거기서 자신이 먹는거, 조합 알려주더라고 - dc App 2025.09.08 17:06:42
나_리 종비에 얼마정도들엇어? 2025.09.08 17:08:18
포키트리 400IU니까 일일권장량의 절반정도네 2025.09.08 17:10:45
포키트리 아하??? 커큐민도먹어볼까.. 2025.09.08 17:11:04
나_리 나도 400iu인데 천짜리사서 먹을려고 어제삿엉 2025.09.08 17:12:43
파란색맛 @포키트리 커큐민이 피부에 좋다고 하는디 간에 무리도 좀 줄 수 있어서 간 안 좋은 사람은 조심 해야한다고 하더라 그거 생각하고 먹으셈 - dc App 2025.09.08 17:14:01
포키트리 나가 늙어가 간이좀안좋어... 2025.09.08 17:14:38
파란색맛 @포키트리 괜찮나 나도 간수치 의사가 이게 머냐고 겁나 위험하다고 한적 있었지만 지금 먹고 있는데 아직 별 문제 없어서 일단 계속 먹어보고 문제 있으면 안 먹을라고! - dc App 2025.09.08 17:1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523 식도염 되게 화남 5 Anzai 2025-09-09 0
5002522 사진찍어야대는데 10 토템 2025-09-09 0
5002521 정보 Korea VR User Meetup, KVUM 최종 모집 쭘쭘 2025-09-09 4
5002520 아침에 소금캔디 안먹고 나왓다가 지옥봣내 8 은솔화 2025-09-09 0
5002519 예전에 롤 랭크 한창할때는 탱커만햇ㄴ는데 11 Genshin 2025-09-09 0
5002518 나만 당한다<<<<<굉장히 거슬림 12 꺄하핳 2025-09-09 2
5002517 이분은 콤프로 결제해야될듯 4 soju 2025-09-09 0
5002516 15 다채 2025-09-09 0
5002515 할때 저도 불러서 구경시켜주심안대나요? 8 찐빵단 2025-09-09 0
5002514 성희롱 해주 19 고양이나무 2025-09-09 0
5002513 메일수정하여보내드립니다라는말너무야한거같아요 2 ㅇㅇ 2025-09-09 0
5002512 근데내가통나무들어야하면지는게맞지않냐나는복커유저에협곡도안하고칼바람만주구장 4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511 교류/번개 9/9 17:00 공포월드 번개 구디클 2 _법사_ 2025-09-09 0
5002510 오늘 하루도 무사히 버티는거야 6 빗망울 2025-09-09 0
5002509 애없는 전업주부 존나 적폐인듯 10 기타 2025-09-09 0
5002508 포지션 고정이 이기적이라는 말 이해가 안 되는게 6 양띠 2025-09-09 0
5002507 1티어 호감 브붕이의 개인적 인식이 바뀜 1 ㅇㅇ 211.235 2025-09-09 0
5002506 롤말고 이리할사람 9 Genshin 2025-09-09 0
5002505 저 나쁜말 할거임 들어오지마셈 ㅇㅇ..(경고했음) 7 삼중하나 2025-09-09 0
5002504 전 올라이너인데 주 라인은 미드에요 10 Arki 2025-09-09 0
5002503 우리지역 최고액채납자인데 6 soju 2025-09-09 0
5002502 20시에 초대형 고닉 주최 월투 실화냐.. 1 ㅇㅇ 106.101 2025-09-09 0
5002501 롤 << 이새끼할때마다통나무라는거들어보고싶은데내가탭댄스추고있음 6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500 5인팟에서 정글가기 무서움 6 AVI 2025-09-09 0
5002499 난 롤 원딜만하는데 왕자님이라 불러주셈 6 Ch5 2025-09-09 0
5002498 가끔씩 뜬금없이 디엠보내는거 요즘 좀 좋음 2 durab1e 2025-09-09 0
5002497 생각해보니 브수면 잘 안함 4 서아냥냥 2025-09-09 0
5002496 친척동생이 칼로 찌르는 꿈꿨음 8 meowsuke 2025-09-09 0
5002495 평화로운 브갤 5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9 0
5002494 원시고대 유저가 보기엔 브챗병신겜 된지 오래임 8 ㅇㅇ 115.94 2025-09-09 0
5002493 집에서3시간거리에출장오니까걍쉬는날에도집가기가존나빡새노ㅇㅇ.. 8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492 월급들어왔으니장갑컨사야지 6 ㅇㅇ 2025-09-09 0
5002491 롤 포지션 고정이 싫은이유 17 기타 2025-09-09 0
5002490 퀘3 세일은 또 안하나 4 풀잎숲 2025-09-09 0
5002489 야한거 하려는척 7 서아냥냥 2025-09-09 0
5002488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좋아 2 루블 2025-09-09 0
5002487 저 출근함 3 선민이 2025-09-09 0
5002486 오늘은 메이플 6차끝내고 로아 생기빼야지 6 꺄하핳 2025-09-09 0
5002485 빵갑다 13 냐뮤 2025-09-09 0
5002484 긍데 커미션 어디서 구함? 15 개추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