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오메가3 아연
- 글쓴이
- 포키트리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2004
- 2025-09-08 17:00:28
| 파란색맛 | 난 오메가 3 ,정합비타민, 비타민 D, 커큐민 먹고 있음 커큐민이 비타민 d인가 어메가3 인가 같이 먹으면 효율 좋다고 들어서 먹는중 - dc App | 2025.09.08 17:03:26 |
| 나_리 | 유산균이나 비타민d | 2025.09.08 17:03:28 |
| 포키트리 | 종비먹는데 D도먹어? | 2025.09.08 17:03:56 |
| 포키트리 | 아 유산균!! 비타민d는 따로챙겨야대나 종비에이미들오있는데 | 2025.09.08 17:04:18 |
| ㅇㅇ | 라인업이 지방연소랑 근육떨림같네 | 2025.09.08 17:04:45 |
| 포키트리 | 엥 그냥 늙음인데요 | 2025.09.08 17:05:35 |
| 파란색맛 | @포키트리 엉 인스타 에 대량으로 사서 사람들한테 일정 정해서 그날에 싸게 올려주는 사람있는데 거기서 자신이 먹는거, 조합 알려주더라고 - dc App | 2025.09.08 17:06:42 |
| 나_리 | 종비에 얼마정도들엇어? | 2025.09.08 17:08:18 |
| 포키트리 | 400IU니까 일일권장량의 절반정도네 | 2025.09.08 17:10:45 |
| 포키트리 | 아하??? 커큐민도먹어볼까.. | 2025.09.08 17:11:04 |
| 나_리 | 나도 400iu인데 천짜리사서 먹을려고 어제삿엉 | 2025.09.08 17:12:43 |
| 파란색맛 | @포키트리 커큐민이 피부에 좋다고 하는디 간에 무리도 좀 줄 수 있어서 간 안 좋은 사람은 조심 해야한다고 하더라 그거 생각하고 먹으셈 - dc App | 2025.09.08 17:14:01 |
| 포키트리 | 나가 늙어가 간이좀안좋어... | 2025.09.08 17:14:38 |
| 파란색맛 | @포키트리 괜찮나 나도 간수치 의사가 이게 머냐고 겁나 위험하다고 한적 있었지만 지금 먹고 있는데 아직 별 문제 없어서 일단 계속 먹어보고 문제 있으면 안 먹을라고! - dc App | 2025.09.08 17:1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