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표정과 굳센표정 사이에서 고민중
글쓴이
미루우츠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997
  • 2025-09-08 08:46:09
														

그래도 굳센 느낌이

표정 풍부하게 느껴져서 괜찮나

아니면 선협 특유의 사이코패스 같은 느낌이면 무표정한게 나은가

근데 웃는상이어도 감정연기한다는 설정도 좋긴한데

선택장애는 쉽지 않네..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6e389d63266f59d1dcd6e703dcfa0fc0eb49d4561422cdcf5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6e389d63266f19d17cd6e4ccf4c33a9393b3d02967d7456be



a15714ab041eb360be3335625683746f01534520d6a6e389d63266f19c17cd6e7d7609aeac39dd3e70c9b55aa60b


듀라니스 무표정에 맛나거든요 2025.09.08 08:46:33
미루우츠 무표정 좋아하니 2025.09.08 08:47:13
듀라니스 @미루우츠 응응 2025.09.08 08:48:01
미루우츠 @듀라니스 그렇구낭 2025.09.08 08:4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389 좋은아침~ 8 미로 2025-09-09 0
5002388 주말에 친구들이랑 놀기로 했어 6 엥엥 2025-09-09 0
5002387 따라하고 싶은 목소리는 분명히 있긴해 2 시오네 2025-09-08 0
5002386 데이트 코스좀 짤까 2 생각사슬 2025-09-08 0
5002385 머야 왜케 추워 6 혼다 2025-09-08 0
5002384 ㄴ아침부터 코코이마렵게하는브분이 ㅇㅇ 106.101 2025-09-08 0
5002383 조은아침 9 AVI 2025-09-08 0
5002382 팀장님 충성충성 씨발 ㅠㅠㅠㅠㅠ 6 삼중하나 2025-09-08 0
5002381 졸려 5 시산혈해 2025-09-08 0
5002380 부분 일하고올게 4 ㅇㅇ 2025-09-08 0
5002379 조인탈때마다 잠수인친구 있는데 10 찐빵단 2025-09-08 0
5002378 친구 말투 점점 카카시 하는 중 14 눈바로 2025-09-08 0
5002377 모닝입니다 8 듀라니스 2025-09-08 0
5002376 버그인듯 8 나밍 2025-09-08 0
5002375 브갤 쫀아 14 밤비_ 2025-09-08 0
5002374 진짜 겁나게 맛있는거 뭐 없을까??? 11 엥엥 2025-09-08 0
5002373 월급받은년들 모두 엄마로 둔갑시켜 10 무무에용 2025-09-08 0
5002372 요즘 현생이랑 브생이랑 뒤바뀜 9 우이 2025-09-08 1
5002371 예전엔 노래부르는거 참 좋아 했는데.. 4 시오네 2025-09-08 0
5002370 자123지 보123지 결합후 안에다 생으로 불끈불끈 15 무무에용 2025-09-08 0
5002369 넓은 집으로 이사가고싶다 8 엥엥 2025-09-08 0
5002368 모두 조나팀~! 12 우에하라라 2025-09-08 0
5002367 모기물린곳아픔... 4 미찌 2025-09-08 0
5002366 섹스는 브챗에서 순살 치킨과 친구들이랑 술마시는것 10 백야ㅿ 2025-09-08 0
5002365 뭐야 10 잘못 2025-09-08 0
5002364 아이폰 왜 알람 안울리지 2 생각사슬 2025-09-08 0
5002363 브갤하이 6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8 0
5002362 샤워안한지 20년째 2 기타 2025-09-08 0
5002361 브사람마다섹스의의미가다른게재밌어 19 ㅇㅇ 2025-09-08 0
5002360 월급 들어왔는데.. 21 미루우츠 2025-09-08 0
5002359 딸피라고 욕하면 괜히 슬픔 10 기타 2025-09-08 0
5002358 브이알 사회가 너무 혐오스러워요 7 삼중하나 2025-09-08 0
5002357 어흐 션하다 1 ㅇㅇ 2025-09-08 0
5002356 비오는날이 참 좋아 6 Retrika 2025-09-08 0
5002355 어지러워서 힘드네 4 krskakr 2025-09-08 0
5002354 냉동삼겹살로 제육해먹어도 맛있더라 5 엥엥 2025-09-08 0
5002353 소금빵무슨맛남 6 미찌 2025-09-08 0
5002352 걔가 글옵하자 했는데 6 기타 2025-09-08 0
5002351 무슨 빵이 제일 맛있어? 10 엥엥 2025-09-08 0
5002350 오늘 정시퇴근 가능할라나.. ㅁㄴㅇㄹ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