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금 세키로 오니교부까진 잡았는데
- 글쓴이
- 이초연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87
- 2025-09-08 08:43:40
| ㅇㅇ | 잘보고 패링하면 쉬움 | 2025.09.08 08:43:55 |
| 이초연 | 오니교부처럼 패툰이 보이면 패링하겠는데 왤케빡세.. | 2025.09.08 08:44:19 |
| 리버린 | 난 다른애들보다 걔가 쉬웠는데 거기서 고생하는애들 많더라 | 2025.09.08 08:44:35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걔 폭죽쓰면 그로기걸림ㅇㅇ - dc App | 2025.09.08 08:44:40 |
| ㅇㅇ | 이걸 말하네 | 2025.09.08 08:44:51 |
| 이초연 | ㅁㅊ | 2025.09.08 08:45:03 |
| 이초연 | 패턴이 단순한데 딜이 무식하게 세서 그런가봄 | 2025.09.08 08:45:20 |
| 듀라니스 | 아 이걸말하네 | 2025.09.08 08:45:34 |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 어..게임 내에서 되게 자주 힌트나오던건데 못봤으면 미안 - dc App | 2025.09.08 08:45:47 |
| 이초연 |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내가 무지성 대꼴 사무라이플레이해서 그런가 몰랏다 | 2025.09.08 08:4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