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페이셜 넣으려면 유니티 프로젝트 새로 해야하나?
- 글쓴이
- 위청우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12
- 2025-09-08 08:22:57
| ㅇㅇ | 프로젝트 폴더째로 압축해서 백업해둔 다음 넣어보기 211.235 | 2025.09.08 08:23:21 |
| 레레땅 | 일단백업하고넣어보죠 | 2025.09.08 08:23:52 |
| 위청우 | 일단 넣어봐야 하나 | 2025.09.08 08:25:26 |
| 위청우 | | 2025.09.08 08:2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