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발더스 게이트 혼자해도 재미있지않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903
- 2025-09-08 08:19:32
| 띠얀띠 | 혼자는 이미 한번 했으니? | 2025.09.08 08:20:04 |
| ㅇㅇ | 그거랑 좀 다른거같은 | 2025.09.08 08:20:30 |
| 초코맛새우튀김 | 충분히 잘 만든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건 동의하는데 한 캐릭터에 몰입하고 집중하고 싶은 나같은 스타일의 유저로서는 4캐릭을 육성하고 조종하는게 좀 부담이긴 했어 | 2025.09.08 08:23:32 |
| ㅇㅇ | 그럴수있겠네.. | 2025.09.08 08:24:06 |
| koper | 혼자하는게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다 햝아먹고싶은 사람한텐 좋을거같던데 | 2025.09.08 08:2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