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발더스게이트 이거 재밌나요
- 글쓴이
- 레레땅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899
- 2025-09-08 08:16:55
| ㅇㅇ | 네 재미있음 | 2025.09.08 08:17:05 |
| 삼중하나 | 친구랑 같이하면 잼써요 | 2025.09.08 08:17:14 |
| 레레땅 | 너때문에삿어 | 2025.09.08 08:17:21 |
| 듀라니스 | 개재밌음 솔 멀 전부 | 2025.09.08 08:17:24 |
| 레레땅 | 좆됏네 | 2025.09.08 08:17:25 |
| 레레땅 | 뭔지몰라 | 2025.09.08 08:17:33 |
| 왜나만 | 좀 오래해야 우러나는 맛인거같던데 난 잘 모르겟더라 좀하다 찍쌈 | 2025.09.08 08:17:36 |
| 레레땅 | 찍 | 2025.09.08 08:17:52 |
| 듀라니스 | @레레땅 솔플 멀티 , 약간 고전TRPG 느낌이긴함 | 2025.09.08 08:18:17 |
| 잔물결 | 같이 할 친구 있어야 잼씀, 사실상 trpg gm을 컴이 해주는 그런 느낌이라 | 2025.09.08 08:18:30 |
| ㅇㅇ1 | 혼자하면 찍싸게되던.. 혼자서 여러개 움직이다보면 먼가.. 211.59 | 2025.09.08 08:18:39 |
| 레레땅 | | 2025.09.08 08:18:43 |
| 이오닉스 | ㄱㄱ - dc App | 2025.09.08 08:19:22 |
| 레레땅 | 몬가.. | 2025.09.08 08:19:53 |
| 레레땅 | ㄱㄱㄱ? | 2025.09.08 08:19:57 |
| 띠얀띠 | 재밌어! | 2025.09.08 08:20:29 |
| 레레땅 | 2025.09.08 08:20:41 | |
| 레레땅 | 2025.09.08 08:20:54 | |
| MissingNo | 재밌는거 혼자만 즐길려하네 괘씸하구만 | 2025.09.08 08:20:54 |
| 레레땅 | 너도해 | 2025.09.08 08:21:01 |
| MissingNo | @레레땅 내놓으셈 | 2025.09.08 08:21:09 |
| ㅇㅇ | 게임할 때 원하는 방향으로 안 됐을 때 세이브 로드 자주하는 스타일이면 이 게임 혼자하기 피곤함 | 2025.09.08 08:21:25 |
| 레레땅 | 이렁 | 2025.09.08 08:21:37 |
| ㅇㅇ | 그냥 흐르는대로 엔딩 보는 스타일이면 갓겜 | 2025.09.08 08:2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