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고등학교 친구란테 자살 안 했냐고 연락옴
- 글쓴이
- 공룡술사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871
- 2025-09-08 08:09:24
| 기름참치 | 커신임?? | 2025.09.08 08:09:44 |
| 공룡술사 | 공룡임 | 2025.09.08 08:09:55 |
| 묭뇽 | 얼탱ㅋㅋㅋㅋ - dc App | 2025.09.08 08:10:00 |
| 으애애 | 분신사바로 대답중이라하죠 ㅋㅋ | 2025.09.08 08:10:04 |
| ㅇㅇ | 왜 자살을 해 | 2025.09.08 08:10:16 |
| 공룡술사 | 내가 상태가 안 좋아서 | 2025.09.08 08:10:53 |
| 공룡술사 | 안 죽고 살아있냐더라 | 2025.09.08 08:11:10 |
| Μο | 수백만년전에 멸종한 존재한테 자살했냐니 | 2025.09.08 08:11:11 |
| 공룡술사 | ㄹㅇㅋㅋ | 2025.09.08 08:11:14 |
| 츠이쇼우 | 헉 공룐은 이미 멸종한줄 | 2025.09.08 08:11:14 |
| 공룡술사 | 2025.09.08 08:11:31 | |
| 공룡술사 | 2025.09.08 08:11: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