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텍스쳐샵 psd 안 나눈거보면 너무 꼴받음
- 글쓴이
- 찹쌀보리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863
- 2025-09-08 08:07:09
| 버텨 | 눈 찌푸리고 흐릿하게 보면 흐려짐 - dc App | 2025.09.08 08:08:05 |
| 찹쌀보리 | | 2025.09.08 08:09:23 |
| Μο | | 2025.09.08 08:09:53 |
| 찹쌀보리 | | 2025.09.08 08:10:08 |
| 마누카 | 알아서 올가미로 따가지고 수정하라는 소리네여 | 2025.09.08 08:10:36 |
| 찹쌀보리 | 포토샵허접이라 그런거몰루..... | 2025.09.08 08:11:16 |
| 잔물결 | 핏줄 근처만 블러 처리 같은거로는 안되나? 블러 브러쉬 같은거 있던거로 기억하는데 | 2025.09.08 08:11:30 |
| 찹쌀보리 | | 2025.09.08 08:12:42 |
| 잔물결 | https://helpx.adob.com/kr/photoshop/using/tool-techniques/blur-tool.html adob 뒤에 e 붙이구, 요런거 해보는건 어떤가 싶우 | 2025.09.08 08:13:30 |
| 찹쌀보리 | | 2025.09.08 08:17: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