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저 새로운 트래커가 0.8 바이브 트래커 성능만 내주면
- 글쓴이
- 백야ㅿ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841
- 2025-09-08 08:01:27
| ㅇㅇ1 | 그럼 결국 저것도 얼트처럼 부적 붙여야 하는 건가 싶네요. 211.235 | 2025.09.08 08:02:05 |
| 백야ㅿ | 얼트랑 방식이 다르더라, 자기장을 형성하는 비콘을 중심으로 위치 파악 + imu 기반으로 추덕하는거리 카메라 때메 붙이는 부적 필요없음 | 2025.09.08 08:03:08 |
| ㅇㅇ1 | 음.. 그럼 방식이 얼트가 아니라 사실상 슬라임 쪽이라고 봐야 할까요? 갑자기 기대감이 팍 식네요.. 211.235 | 2025.09.08 08:04:20 |
| 백야ㅿ | 맞음 슬라임.. 다만 무게가 너무 매리트가 크다고 느껴져수 | 2025.09.08 08:04: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