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플럭스 포즈라고 라는 트래커가 개발중이라는데
글쓴이
백야ㅿ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761
  • 2025-09-08 07:40:17
ㅇㅇ1 카메라는 어따다는거? 114.70 2025.09.08 07:41:06
ㅇㅇ 쩐다 - dc App 2025.09.08 07:41:15
ㅇㅇ2 저 영상만 보면 획기적이긴 한데, 살짝 불안하네. 진짜 저렇게 되는 경우는 잘 없었다 보니까. 211.235 2025.09.08 07:41:47
백야ㅿ 트래커에 박혀 있는거임 얼트 같은 느낌 2025.09.08 07:41:48
백야ㅿ 딱 작은 얼트라고 보면 됨 2025.09.08 07:42:07
백야ㅿ 신기하긴 한디.. 2025.09.08 07:42:13
ㅇㅇ 짤녀 왜캐 이뻐짐 106.101 2025.09.08 07:42:16
고래토리7 오 먼가 좋아보이는데.. 2025.09.08 07:42:21
ㅇㅇ1 오 지리는데??? 얼트도 IMU 달려있긴한데 저렇게는 안되는데 114.70 2025.09.08 07:42:25
백야ㅿ 쇼콜라의 힘 2025.09.08 07:42:28
백야ㅿ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참 이게 2025.09.08 07:42:44
백야ㅿ 나와봐야 알겍다만 2025.09.08 07:42:54
ㅇㅇ 이거 좃목이에요? 2025.09.08 07:42:57
ㅇㅇ2 그렇긴 한데.. 그럼 결국 작고 싼 얼트라는 말도 되니까, 결국 얼트의 단점은 그대로 답습할 지도 모르겠다. 비싸도 잘 되는거 찾는 사람들한텐 애매하긴 하네. 정보 고마우ㅠ 211.235 2025.09.08 07:43:09
ㅇㅇ 주의만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2025.09.08 07:43:13
Cosmodiver 카메라 아니라 자기 추적+IMU 결합인걸로 아는데 2025.09.08 07:43:24
ㅇㅇ2 유동이잔아 211.235 2025.09.08 07:43:45
백야ㅿ 6 dof 추적이면 카메라 방식 아닌가? 2025.09.08 07:43:45
백야ㅿ 그러네 카메라 달릴 위치가 없긴하네 뭐지 2025.09.08 07:44:18
ㅇㅇ 섹스 106.101 2025.09.08 07:44:23
백야ㅿ 찾아보니 비콘 중심으로 자기?장 형성해서 뭐 추적 한다는거 같은데 이걸 뭔 방식이라고 해야하지 2025.09.08 07:45:49
Cosmodiver @백야ㅿ 원래 있는 트래킹 방식임 EMF 기반에 IMU 섞은건데 정밀도는 당연히 기대하기 힘들거고 자기장 쓰는거면 당연히 주변 환경 간섭도 있을거고... 써보기 전까진 모르겠다만 기술 설명만 보면 그냥 라이트하우스, 얼티밋보다는 퀄리티 떨어지고 새로운 시도는 해보는 저가의 흔한 트래커 중 하나 느낌 2025.09.08 07:50:03
백야ㅿ 고렇구만 아쉽네 2025.09.08 07:5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279 디코 터졌데!! 6 달달밤 2025-09-08 0
5002278 ㄴ 높은 확률로 고양이 좋아함 옥수수뱀 2025-09-08 0
5002277 디코 언급하는 애들 식별코드 적어놓고 나중에 목조를게 Ch5 2025-09-08 0
5002276 내일 퇴근하고 할거 정했어 6 lia 2025-09-08 0
5002275 디코 터졋다고? 4 레인 2025-09-08 0
5002274 디코를어떻게아침부터해 4 ㅇㅇ 2025-09-08 0
5002273 굿모닝이야 4 새우깡요정 2025-09-08 0
5002272 목이나 졸라주삼 14 기타 2025-09-08 0
5002271 디코가 터졌는지 어떻게알아? 9 찐빵단 2025-09-08 0
5002270 디코가 터져??? 1 OculusQuest 2025-09-08 0
5002269 디코서버는 맨날터지네 진짜 Genshin 2025-09-08 0
5002268 살짝 늦었네 4 우이 2025-09-08 0
5002267 브갤출근하세요 4 에주에오 2025-09-08 0
5002266 왜벌써아침이지 7 은솔화 2025-09-08 0
5002265 ㅐㅇ플워치 고장낫나 1 ㅇㅇ 2025-09-08 0
5002264 건강한 생활 건전한 생활 건실한 생활 5 lia 2025-09-08 0
5002263 모닝딸 치지말걸... 13 삼중하나 2025-09-08 0
5002262 와요즘 쥰내건강하게 자네 2 생귤차 2025-09-08 0
5002261 아침부터 디코할 애들이 많은가봐 4 개물렁 2025-09-08 0
5002260 아 시발 섹스섹스기모찌 2 모생선 2025-09-08 0
5002259 디코 터진줄도 알고 시ㅣ..시시시발년들이.. 16 Ch5 2025-09-08 0
5002258 저도 귀 없는 새기들이랑 섹스하는거 이해 못하겠음 9 삼중하나 2025-09-08 0
5002257 아침부터 디코질을 했다는거지? 5 무무에용 2025-09-08 0
5002256 너무 피곤해서 미치겠어 3 lrene 2025-09-08 0
5002255 출근할때 택시무료이용권 <- 이거 있으면 출근 할만한듯 16 삼중하나 2025-09-08 0
5002254 역시 애기들이 제일 힐링된닿ㅎ 12 음메음메농장 2025-09-08 1
5002253 아침에 춥고 오후에 개덥고 4 천마_Desuwa 2025-09-08 0
5002252 디코 나만 터진게 아니었꾸나 송글 2025-09-08 0
5002251 디코 터졌다고..? 2 ㅇㅇ 2025-09-08 0
5002250 일할때가장중요한것 2 ㅇㅇ 2025-09-08 0
5002249 약먹고누웟다 2 krskakr 2025-09-08 0
5002248 벤치 옆에서 담배피는 중 2 ㅇㅇ 223.39 2025-09-08 0
5002247 안정제 먹으니깐 좋아졌어 1 공룡술사 2025-09-08 0
5002246 교류없어서 친삭했더니 엄청 실망했다네 2 양띠 2025-09-08 0
5002245 디코 터진건가? 2 새이렌 2025-09-08 0
5002244 디코 터졋다 띠바 2 참크레커 2025-09-08 0
5002243 아니아침에유ㅐㄹ케 츄워;; 10 찐빵단 2025-09-08 0
5002242 누군...디코터진지도...모르는대....니...기맘자새기들.... 8 ㅇㅇ 2025-09-08 0
5002241 굿무닝 부부니들~ 5 무무에용 2025-09-08 0
5002240 사람은 진화한다 3 ㅇㅇ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