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플럭스 포즈라고 라는 트래커가 개발중이라는데
글쓴이
백야ㅿ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761
  • 2025-09-08 07:40:17
ㅇㅇ1 카메라는 어따다는거? 114.70 2025.09.08 07:41:06
ㅇㅇ 쩐다 - dc App 2025.09.08 07:41:15
ㅇㅇ2 저 영상만 보면 획기적이긴 한데, 살짝 불안하네. 진짜 저렇게 되는 경우는 잘 없었다 보니까. 211.235 2025.09.08 07:41:47
백야ㅿ 트래커에 박혀 있는거임 얼트 같은 느낌 2025.09.08 07:41:48
백야ㅿ 딱 작은 얼트라고 보면 됨 2025.09.08 07:42:07
백야ㅿ 신기하긴 한디.. 2025.09.08 07:42:13
ㅇㅇ 짤녀 왜캐 이뻐짐 106.101 2025.09.08 07:42:16
고래토리7 오 먼가 좋아보이는데.. 2025.09.08 07:42:21
ㅇㅇ1 오 지리는데??? 얼트도 IMU 달려있긴한데 저렇게는 안되는데 114.70 2025.09.08 07:42:25
백야ㅿ 쇼콜라의 힘 2025.09.08 07:42:28
백야ㅿ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참 이게 2025.09.08 07:42:44
백야ㅿ 나와봐야 알겍다만 2025.09.08 07:42:54
ㅇㅇ 이거 좃목이에요? 2025.09.08 07:42:57
ㅇㅇ2 그렇긴 한데.. 그럼 결국 작고 싼 얼트라는 말도 되니까, 결국 얼트의 단점은 그대로 답습할 지도 모르겠다. 비싸도 잘 되는거 찾는 사람들한텐 애매하긴 하네. 정보 고마우ㅠ 211.235 2025.09.08 07:43:09
ㅇㅇ 주의만 드릴게요 조심하세요 2025.09.08 07:43:13
Cosmodiver 카메라 아니라 자기 추적+IMU 결합인걸로 아는데 2025.09.08 07:43:24
ㅇㅇ2 유동이잔아 211.235 2025.09.08 07:43:45
백야ㅿ 6 dof 추적이면 카메라 방식 아닌가? 2025.09.08 07:43:45
백야ㅿ 그러네 카메라 달릴 위치가 없긴하네 뭐지 2025.09.08 07:44:18
ㅇㅇ 섹스 106.101 2025.09.08 07:44:23
백야ㅿ 찾아보니 비콘 중심으로 자기?장 형성해서 뭐 추적 한다는거 같은데 이걸 뭔 방식이라고 해야하지 2025.09.08 07:45:49
Cosmodiver @백야ㅿ 원래 있는 트래킹 방식임 EMF 기반에 IMU 섞은건데 정밀도는 당연히 기대하기 힘들거고 자기장 쓰는거면 당연히 주변 환경 간섭도 있을거고... 써보기 전까진 모르겠다만 기술 설명만 보면 그냥 라이트하우스, 얼티밋보다는 퀄리티 떨어지고 새로운 시도는 해보는 저가의 흔한 트래커 중 하나 느낌 2025.09.08 07:50:03
백야ㅿ 고렇구만 아쉽네 2025.09.08 07:5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2842 점심시간!! 다들 맛점이야! 6 백약지장 2025-09-09 0
5002841 와배필출시까지하루남음 3 ㅇㅇ 2025-09-09 0
5002840 생각해보니 좋게 헤어진 연애가 없군 18 _법사_ 2025-09-09 0
5002839 브수면 할때 좋았던점 2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09 0
5002838 움직이기 애매해졌네 4 Retrika 2025-09-09 0
5002837 인터넷 몇기가짜리쓰냐 22 물탄커피 2025-09-09 0
5002836 흰색팬티 조음 7 논스톱딸딸이 2025-09-09 0
5002835 ㅋㅋㅋ 디씨콘에 오지상 구문 생겻네 6 리즈_ 2025-09-09 0
5002834 담배피러 나가자마자 비오네 17 ㅇㅇ 2025-09-09 0
5002833 주딱 꼴리는짤 1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09 0
5002832 아 전여친보고싶다 아이디뭐였더라 2025-09-09 0
5002831 맛점해 브붕아 32 ㅇㅇ 2025-09-09 0
5002830 안녕 12 무화 2025-09-09 0
5002829 브챗 금태양짤 올리면 차단당함? 3 혼돈과파멸의심연을이끄는어둠군단장버터캣 2025-09-09 0
5002828 브야스 할 때 한명은 남캐로 바꾸나요 ? 24 엘팡 2025-09-09 0
5002827 오랜만에 행복 브수면했어 12 헤르만 2025-09-09 0
5002826 저번에 옛날 회사형 이랑 술먹얶는데 4 파란색맛 2025-09-09 0
5002825 남자라면 제육이지! 8 우에하라라 2025-09-09 0
5002824 엔티알에필수인게23센치의자지라던데진짜임? 8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823 내가 말을 개천박하게 해서 그렇지 10 _법사_ 2025-09-09 0
5002822 갤번개 과몰입 오는거 봤었음 17 소냐 2025-09-09 0
5002821 사랑해 브붕아 10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09-09 0
5002820 ntr강의번개좀 5 ㅇㅇ 2025-09-09 0
5002819 과몰입이 있다니.. 1 SweetHome 2025-09-09 0
5002818 브분아 와봐라. 2 이름값 2025-09-09 0
5002817 그래서 누가 과몰입 데리고 쓰담오는 브붕이임 6 잔물결 2025-09-09 0
5002816 과몰입하니 옛날 생각나는구나 6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9 0
5002815 와미친노래방 못참겠다 2 _법사_ 2025-09-09 0
5002814 공룡화 하겠습니다... 11 초코맛새우튀김 2025-09-09 0
5002813 오래된 친구가 갤 글 보면 부끄럽겠다싶었는데 2 냐리 2025-09-09 0
5002812 차안에앉아서빗소리듣는중 4 Retrika 2025-09-09 0
5002811 과몰입들 보면 자꾸 나쁜생각나 20 멜구 2025-09-09 0
5002810 번개 사람없다 2 겨울눈꽃 2025-09-09 0
5002809 번개에 과몰입 데려가는게 뭐 대수라고 그러냐 ㅇㅇ... 5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09 0
5002808 과몰입인지는어케아는거야..? 1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9 0
5002807 저도 자주 사용에 하트 많음 5 리즈_ 2025-09-09 0
5002806 뭐? 번개에 과몰입을 데리고 온다고?? 10 나고양이아니다 2025-09-09 0
5002805 근데원ㅇ래아이폰에 이모지없음?? 8 토템 2025-09-09 0
5002804 이 맘 모르겠니 요즘 난 미친사람처럼 너만 생각해 8 _법사_ 2025-09-09 0
5002803 브얄 얘기만 하면 뭔 얘기를 해야하나 싶음 1 기타 2025-09-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