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번개때 정각에 월드열고
- 글쓴이
- ㅁㄴㅇㄹ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737
- 2025-09-08 07:32:39
| 공룡술사 | 픽업을 안 하거나 코리안 타임 5분 정도 하먄 됨 | 2025.09.08 07:33:17 |
| 양띠 | ㄹㅇ 픽업이 애매하긴 하지 | 2025.09.08 07:33:55 |
| ㅁㄴㅇㄹ | 안하면 우는 브붕이가 많더라고.. - dc App | 2025.09.08 07:34:16 |
| ㅁㄴㅇㄹ | ㄹㅇ.. - dc App | 2025.09.08 07:34:22 |
| 공룡술사 | 애초에 1시간 정도 하면 굳이 픽업할 필요가 있나 싶음 2시간 이상이면 모르겠는데 | 2025.09.08 07:34:47 |
| ChoiKatz | 2025.09.08 07:35:03 | |
| ㅁㄴㅇㄹ | 2025.09.08 07:35:22 | |
| ㅁㄴㅇㄹ | 내가 아쉬워서 하는것도 있긴함 ㅋㅋ - dc App | 2025.09.08 07:3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