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퀘프로 사려는데 페이셜 잘 고장나는거 팩트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735
- 2025-09-08 07:31:50
- 61.81
| 양띠 | 퀘프로 사용하는 친구들 보면 고장 안 나긴 한데 워낙 평가가 안 좋아서 | 2025.09.08 07:32:23 |
| 시오네 | 뽑기 영역이래.. 외국에 보내야해서 통관비가 .빡세다던데 | 2025.09.08 07:32:50 |
| 울댕별 | AS는잘해준다고들엇으 | 2025.09.08 07:33:26 |
| HakaseJin | 많이 죽어서 방수개조도 흔함 - dc App | 2025.09.08 07:4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