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번개 대기방에 추첨넣으면 좋을듯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0713
- 2025-09-08 07:25:08
| ㅇㅇ1 | 이런좆같은생각은어케하는거냐? 211.235 | 2025.09.08 07:27:10 |
| 양띠 | 왜 또 화났어? | 2025.09.08 07:27:48 |
| 시오네 | 그냥 선착순이지 뭔 추첨이야.. | 2025.09.08 07:27:59 |
| 양띠 | 10시 번개인데 9시55분에 가도 이미 출발하면 슬프잖아 | 2025.09.08 07:28:48 |
| 시오네 | @양띠 더 빨리 와라 그럼 | 2025.09.08 07:31:58 |
| 양띠 | @시오네 그러면 시간을 정하는 이유가 무의미 해지는거잖아 | 2025.09.08 07:3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