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나도 어릴땐 디시 고정닉파고 완장도 하고 그랫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700
  • 2025-09-08 07:18:02
  • 106.101
														

갤 완장 차고 세상에 이런 좆병신같은 새끼가 있다니 싶어서 자료모아서 유동고로시하고 고닉으로 글 열심히 쓰고

그렇게 하다보니 념글같은 병신들 차단 계속하고 관리해도 계속 똑같은 병신이 계속해서 생겨나는거임

문득 든 생각이 애초에 음식물쓰레기장에 바퀴벌레랑 똥파리 꼬이는게 뭐가 잘못된거지 싶어서 고닉도 탈퇴하고 다 내려놓고

디시도 접고 현실에다 모든 에너지 투자하며 살고 지금은 유동으로 가끔 눈팅만 하는데

여기서 과거의 나같던 갤 수호단이랑 병신고닉들 보고 뭔가 진짜 추억 생각나서 즐거웠음

나만 특이한줄 알았는데 병신은 계속해서 생겨나고 그를 고로시해서 갤을 지키려는 유동세력은 계속 존재하는구나

레이실 2025.09.08 07:18:39
버텨 사람 사는 세상 다 똑같음 시대를 초월함 - dc App 2025.09.08 07:18:55
ㅇㅇ 은퇴히어로 ㅋㅋ 2025.09.08 07:19:26
나룻 2025.09.08 07:19:36
MUSECA ㄹㅇ이가 2025.09.08 07:2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0985 밀티나는 신이맞다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8 0
5000984 상담 받으러 가면 칭찬 받음 2 공룡술사 2025-09-08 0
5000983 라임유저 vs 루루네유저 9 프레모루 2025-09-08 0
5000982 현실 진짜 개재미없다 6 ㅇㅇ 2025-09-08 0
5000981 라임좀써달래요 8 레레땅 2025-09-08 0
5000980 옛날에는 pcss 써서 사진 찍는 맛이 있었는데 6 sisters 2025-09-08 0
5000979 밀티나단 ㄱㄱ 1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08 0
5000978 요즘 애덜 이제 다른기술 쓰나 2 아루라테 2025-09-08 0
5000977 약간 시야가 넓어짐 4 ㅇㅇ 2025-09-08 0
5000976 라임 디폴트만 잘 깍아냈어도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975 라임단은 넘쳐나는데 시폰단은 다 어디갔음..? 12 네에네 2025-09-08 0
5000974 호감고닉 되는법 알려주세요 8 우이 2025-09-08 0
5000973 우주로 향하는 라임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0972 저년은 신음소리 어떻게 낼까 6 ㅇㅇ 2025-09-08 0
5000971 브붕이들 맛저해!! 10 Rink 2025-09-08 0
5000970 개추비추 취소는 왜 안 만드는 걸까 6 밍뉴 2025-09-08 0
5000969 라임납치 10 비엔이 2025-09-08 0
5000968 솔지기예쁘거나목소리가좋은브붕을보면저년은침대에서어떤소리를낼까궁금하긴해요 10 ㅇㅇ 2025-09-08 0
5000967 ㄴ 초록색임 1 보라지도댕이 2025-09-08 0
5000966 공포번개 재밌었어! 2 곰팡인 2025-09-08 0
5000965 간만에 시내나왓는데 머묵지 4 ㅇㅇ 2025-09-08 0
5000964 라임쓰는 사람들 특 15 엘팡 2025-09-08 9
5000963 밥머먹지 4 snrnsepdy 2025-09-08 0
5000962 언젠간 호감 일본인 직접 볼 날이 오겠죠 10 삼중하나 2025-09-08 0
5000961 남을 탓할 줄 모르는 성격이라 화만 쌓이나봄 12 ㅇㅇ 2025-09-08 0
5000960 사진/영상 밀티나 1 혀란 2025-09-08 0
5000959 부스 9.8 오늘의 무료 6 무료로해줌 2025-09-08 2
5000958 브챗덕에 그나마 먹고사는듯 4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08 0
5000957 마법소녀 지팡이 자위 보고싶다 19 샘플카린 2025-09-08 0
5000956 ㄴ 덮치면 화간으로 변하는련 1 ㅇㅇ 211.36 2025-09-08 0
5000955 이런 버릇없는 여초딩을 봤나 6 왜나만 2025-09-08 0
5000954 좆같아서겜하기싫어짐 7 실고밍 2025-09-08 0
5000953 브챗은 진짜 슈뢰딩거의 브챗임 4 나밍 2025-09-08 0
5000952 언제나 아바타는 죄가 없지 1 ㅇㅇ 14.34 2025-09-08 3
5000951 키펠한테 펠라받고싶다 1 ㅇㅇ 106.101 2025-09-08 0
5000950 아니 뭔 게임이 120기가임 14 레레땅 2025-09-08 0
5000949 음료는 맛보기 전까지 무슨 맛 일지 전혀 모르겠음.. 6 우이 2025-09-08 0
5000948 브븐 퇴근! 6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5-09-08 0
5000947 브붕이 무려 집 오자마자 씻기랑 2 공룡술사 2025-09-08 0
5000946 저는 걸레가싫어요 5 ㅇㅇ 175.194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