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내가 번개 진행이 이상한건가
글쓴이
농코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0698
  • 2025-09-08 07:16:34
														


auto_zzal_251680


공포번개 열 때 정각 출발이라 쓰고 10분 전에 대기방 파는데
맵 인원 몇 명 안되니까 사람 모이는대로 출발한단말임?
근데 써둔 시간보다 빨리 출발하는 게 문제되나 싶어서..  

양띠 그럼 그걸 번개 열때 알려주면 좋을거같아 2025.09.08 07:17:14
시오네 딱 맞춰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보통 넘어가면 자 그러 출발 합시다가 보통이긴 하지? 2025.09.08 07:17:15
MissingNo ㄴㄴ번개글에 미리 공지해놨으면 아무 문제 없음 주최자가 그러겠다는데 뭐 누가 뭐라하겠음 2025.09.08 07:17:22
ㅇㅇ 아무래도 참여가능한 인원이 적어서 그렇게 느껴질수도??? 2025.09.08 07:17:36
ㅇㅇ 1분전에 오는놈들도 많긴함 106.101 2025.09.08 07:17:49
니디 보통 브붕타임으로 1~2분 늦게 가긴하던데 2025.09.08 07:17:56
농코 번개 열 때 모이는대로 출발함 이라고 써놓긴 했어 2025.09.08 07:18:50
농코 미리 대기방을 안 파는 게 맞으려나 흠 2025.09.08 07:19:41
ㅇㅇ 정원 다 차버리면 어쩔수없지 2025.09.08 07:20:26
농코 다들 오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내가 미숙해서 이런 일이 생기는건가 해서 흠.. 2025.09.08 07:20:31
농코 아무래도 이게 큰 듯 2025.09.08 07:20:45
위청우 보통 1~2분 전에 오는경우 많으니까 저는 인원 적은 월드 번개 할때 인원 넘치면 선착순으로 출발한다 적어놔용 2025.09.08 07:21:41
농코 2025.09.08 07:22:11
ㅇㅇ 인원적은곳이라 선착순인건 어쩔수없지 한명찝어서 저사람저사람데려가세요 라고 할수도없고 문제터지는걸 제지 할수가없으님가 221.150 2025.09.08 07:22:46
시오네 @농코 아니면 번개 할때 인원수 적어서 선착순으로 먼저 갈수 있다고 고지해 2025.09.08 07:23:23
ㅇㅇ 모이면 바로 출발하는 번개는 이전에도 많았는데 늦은사람이 잘못한거지 2025.09.08 07:24:12
농코 @시오네 훔 그게 좋겠다 2025.09.08 07:25:18
농코 브붕타임이 먼데!!!! 2025.09.08 07:26:15
농코 아쉬운거지 2025.09.08 07:26:46
농코 앞으로 선착순이라고 써야겠다 2025.09.08 07:27:03
농코 전부 다 데려가세요. 저는 쉴테니까 2025.09.08 07:27:19
농코 모두 다 못 데려간다는 게 아쉬운거지..... 2025.09.08 07: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01122 저초코우유마실거샴 22 료오 2025-09-08 0
5001121 브갤나쁜년들아 29 ㅇㅇ 223.62 2025-09-08 10
5001120 쉬는날인데 할게엄내 ...... 6 혼다 2025-09-08 0
5001119 약간 멘토같은 사람이 있으면 좋은거같아 8 Μο 2025-09-08 0
5001118 용사가 저주장비나 트랩으로 인해 9 ㅇㅇ 2025-09-08 0
5001117 연차 승인도 받았으니 쉬어야지 10 durab1e 2025-09-08 0
5001116 오늘 일처리 짱 많이 했음 10 공룡술사 2025-09-08 0
5001115 오늘 하루 멍청─하게 있었당 12 드로시커 2025-09-08 0
5001114 졸리다 4 생각사슬 2025-09-08 0
5001113 그래 걔는 대체 누구냐? 17 파란색귤 2025-09-08 0
5001112 나는 고정 아바타가 없어... 2 뷰지몽 2025-09-08 0
5001111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9 엥엥 2025-09-08 0
5001110 왕사슴 얼굴이쁜 눈나아바타 만남 6 소아. 2025-09-08 0
5001109 브뽀뽀가 먼지 알려주실분 6 ㅇㅇ 2025-09-08 0
5001108 이제 슬슬 저댄의 계절이 오는구나 8 MissingNo 2025-09-08 0
5001107 이건 너무 과한가 9 천마_Desuwa 2025-09-08 0
5001106 솔직히 브뽀뽀는 모르겟서 11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8 0
5001105 저 패드립 진짜 못하겠음... 14 삼중하나 2025-09-08 0
5001104 밀탱크 샀는데 아바타 안 꾸몄어 4 공룡술사 2025-09-08 0
5001103 자꾸 브뽀뽀얘기하니까 나도 하고싶어 15 멜구 2025-09-08 1
5001102 밥먹고술먹고약먹고 4 Retrika 2025-09-08 0
5001101 암컷타락마후유 if스토리 출시좀 8 ㅇㅇ 2025-09-08 0
5001100 밥드삼 8 은솔화 2025-09-08 0
5001099 마라탕은 맛없다 4 읭지수 2025-09-08 0
5001098 야호 태근햇어 2 장비레시피 2025-09-08 0
5001097 으낮잠잘잣다 6 ㅇㅇ 2025-09-08 0
5001096 브부이들은 다들 좋아하는 걔가 있나보구나???? 12 ㅇㅇ 2025-09-08 0
5001095 아 씨 새압타에 왜 채찍있나했노 29 듀라니스 2025-09-08 0
5001094 그청초고닉이사실배나온아저씨같은유저와꽁냥해대는창녀라니 6 시적허용 2025-09-08 0
5001093 나도 아바타에 기믹 있는데 9 증류쉐이 2025-09-08 0
5001092 집이다~! 미루우츠 2025-09-08 0
5001091 먼가 저 좆같은 말을 할때는 귀엽게 말하는 버릇이 있는듯함 15 삼중하나 2025-09-08 0
5001090 브뽀뽀하고 싶어지네 3 잔물결 2025-09-08 0
5001089 장어덮밥이 맛없을수가 있구나 6 잘못 2025-09-08 0
5001088 앞으로 저녁밥을 먹지말까 18 백약지장 2025-09-08 0
5001087 나는 츳코미를 유도하기 위해 일부러 보케짓을 하는데 양띠 2025-09-08 0
5001086 쇼콜라나 살까 6 무료로해줌 2025-09-08 0
5001085 기부니 죠아지구 싶어.... 21 탸리루 2025-09-08 0
5001084 아바타에 기믹넣는거 쓸데는없는데 재미슴 4 ㅇㅔㄴ 2025-09-08 0
5001083 귀여움을 추구중입니다 14 Μο 2025-09-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